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4 부산광역권 채용박람회’ 벡스코서 개최
[헤럴드경제=윤정희(부산) 기자] 부산과 울산, 경남지역에 소재한 200여개 우수기업과 구직자 1만명이 참여하는 영남권 최대 규모의 채용박람회가 부산에서 열린다.

부산시는 다음달 20일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해운대 벡스코에서 ‘2014 부산광역권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부산시는 ‘함께 나누는 일자리, 행복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부산고용노동청, 부산울산중소기업청,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부산상공회의소, 부산경영자총협회, 부산은행 등 지역 15개의 유관기관과 협력해 이번 채용박람회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지역의 고용우수기업, 강소기업, 연구개발(R&D)기업, 외국계기업, 선도기업, 환경산업관련기업 등 200여개 우수기업과 구직자 1만여명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제조, 생산, 가공, 사무, 영업, 연구, 생산·지원 업무 등의 인재 충원이 필요한 기업에서는 이번 행사에 직접 참여해 구직희망자와 현장 면접을 통해 유능한 인재를 채용할 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아울러 고용을 촉진시키기 위한 다양한 정부의 기업지원제도를 활용할 수 있도록 채용박람회를 통해서 안내한다.

취업을 희망하는 많은 구직자들에게는 ‘일자리’라는 알찬 결실을 맺을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상반기 채용계획이 있는 기업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라며 이번 채용박람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30일까지 부산일자리종합센터(051-888-4199)로 신청하면 된다.

cgn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