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나만의 당신' 송재희, 눈길 사로잡는 '변화무쌍' 표정연기
배우 송재희가 변화무쌍한 표정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송재희는 현재 방송 중인 SBS 아침드라마 '나만의 당신'에서 성공을 위해 자신의 아이를 임신한 전 부인 이민영(고은정 역)도 버릴 만큼 야망 넘치는 엘리트 변호사로 열연 중에 있다.

그는 평소에는 카리스마를 폭발시키며 나쁜 남자의 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자신이 사랑하는 한다민(이유라 역) 앞에서는 로맨틱가이로 변신하는 등 매 회 색다른 표정과 함께 빈틈없는 강성재(송재희 분) 캐릭터를 섬세하게 묘사하고 있다.


극과 극을 오가는 송재희의 표정은 드라마의 재미를 배가시키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일등공신으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송재희는 첫 악역 변신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존재감을 입증하며 수많은 계략으로 시청자들을 혼란케 하고 있다. 회가 거듭될수록 변신을 이어가는 그의 열연은 극중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송재희 연기 보는 재미에 드라마 본다", "송재희, 얼굴 안에 희노애락 다 있네", "송재희 때문에 강성재 미워할 수가 없다", "드라마 집중하게 하는 송재희 감정 연기 최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일 방송에서는 송재희가 이민영에 의해 자신의 비밀이 담긴 테이프가 공개될 위험에 처하자 이동준(이병준 역)에게 자신의 잘못을 모두 시인하는 모습이 그려져 불안감을 자아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