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박2일 의문의 게스트…정준영 막춤 추게 한 그 남자는 누구?
[헤럴드생생뉴스] ‘1박 2일’ 멤버들의 단체야유회가 포착됐다. 혼신의 막춤을 추는 정준영과 차태현의 어린아이처럼 신이 난 모습, 이들을 지휘한 건 바로 의문의 게스트였다.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이 함께 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 경상남도 양산 원동 매화마을로 ‘봄꽃 기차여행’을 떠나는 멤버들의 두 번째 이야기가 오는 30일 오후 6시께 방송된다.

이번 방송에서 멤버들은 매화 꽃 향기를 맡으며 ‘1박 2일’ 첫 야유회를 만끽할 예정. 특히 제작진은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할 의문의 게스트를 현장으로 초빙해 멤버들의 숨겨놨던 끼를 마음껏 발산하게 만들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돗자리를 깔고 다소곳이 양반다리를 한 채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하는 MC를 향해 초롱초롱한 눈망울을 발사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차태현과 정준영이 그 어느 때보다 혼신의 ‘막춤’을 선사하며 신나있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게 만든다.

이는 ‘대구 스톱오버 점심 복불복’ 미션 뒤 멤버들이 즐거운 한 때를 보내는 모습을 담은 것. 멤버들은 이번 야유회에서 댄스타임을 비롯한 각종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포복절도 웃음을 선사하며 친목을 다졌다는 후문이다.

[사진=KBS 2TV ‘1박 2일’]

‘1박 2일’ 멤버들의 단체야유회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와 매화꽃 향기 여기까지 나는 듯하다~ 환상이야~”, “이제 슬슬 야유회철~ 즐겁고 신나게 한 판 논 멤버들 눈으로 직접 확인할게요!ㅋ”, “그런데 우리 김준호와 김종민 최고의 브레인은 어딜 가신 거지?ㅋ 안 보이네ㅋㅋㅋ”, “뭔가 반전이 담긴 사진인 듯ㅎㅎ”, “차태현 눈 찡긋 완전 귀여워~ 요물막내는 완전 신났네~”, “이번 주도 활력소 충전! ‘1박 2일’ 본방사수 합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과연 첫 단체야유회에서 두각을 드러낸 댄스 신동은 누구였을지, 반전을 선사하며 큰 웃음을 선사할 멤버는 누구였을 지 오는 30일 오후 6시께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1박 2일’은 새로운 친구와 새롭게 여행을 떠나는 설레는 순간과, 잃어버린 친구를 되찾은 듯한 기쁨을 보여주며 폭풍 호평을 받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