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크리티카', 넥슨 포털 채널링 … 제2의 던파 노린다


- 카툰렌더링 활용한 그래픽과 화려한 이팩트 특징인 3D 액션 RPG

- 넥슨 포털 유저라면 별도 가입절차 없이 플레이 가능

- 채널링 기념 이벤트 통해 넥슨캐시 비롯한 풍성한 아이템 및 혜택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3D 초액션 RPG  '크리티카'를 넥슨 포털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27일 밝혔다.

'크리티카'는 카툰 렌더링을 활용한 그래픽과 화려한 이펙트를 바탕으로 화끈한 액션성이 강조된 게임으로, 지난해 2월 정식 서비스 일주일 만에 동시접속자 수 3만 명을 기록한 바 있으며 일본, 중국 등 해외에도 진출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넥슨 포털 유저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만으로 크리티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넥슨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4월 24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특정 레벨 별로 빠른 캐릭터 성장을 돕는 '성장 지원 상자'를 지급하며, 60레벨 달성 시 영구 아바타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신규유저 및 신규유저와 함께 파티를 맺는 유저에게 각각 40%, 20% 추가 스테이지 완료 경험치 및 2배의 보상상자 획득 기회를 제공하며, 4월 10일까지 PC방에서 접속하는 유저들에게는 접속 시간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담긴 '뉴 캐시백 플러스 상자'를 지급한다.

넥슨 서비스지원실 최원혁 실장은 "액션에 집중한 완성도 높은 작품성을 지닌 크리티카를 넥슨 포털에서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양사 간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 서비스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넥슨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