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신혜, 中 웨이보 팔로워 500만 돌파 '중화권 인기' 입증
배우 박신혜가 중국 SNS 서비스 웨이보 팔로워 수 500만을 돌파하며 중화권에서 인기를 입증했다.

박신혜의 현재 웨이보 팔로워 수는 539만 8천 명을 넘어섰다.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부터 견고했던 그의 인기는 '상속자들'이 유쿠닷컴 누적조회수 9억 뷰를 돌파하는 등 최고조에 이르렀다.

'상속자들'이 중국에서 정식 방송 이전임을 감안할 때 박신혱 중화권 열기는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박신혜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중화권 팬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응원에 감사하다. 여러 작품에서 보여드린 연기자로서의 모습과 함께 웨이보, 트위터 등 SNS를 통해 팬들과 직접 교감하는 박신혜의 모습이 국내외 팬분들께 진심으로 다가가는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신혜는 지난 해 한국 여배우 최초로 아시아투어를 가지는가하면 중국 안후이 위성 주최 '2013 TV 드라마 어워즈'에서 '해외 최고 인기 아티스트 상'을 수상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상속자들'로 SBS 연기대상 3관왕, 영화 '7번방의 선물'로 영화평론가협회상을 수상하며 의미 있는 데뷔 10주년을 맞았던 박신혜는 현재 영화 '상의원'(감독 이원석)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박신혜는 한석규, 고수, 유연석 등 쟁쟁한 배우들이 함께할 '상의원'에서 왕비로 분해 소녀와 숙녀 사이에 선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