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규림 한의원 여성질환·피부질환 등 한방성형 '대중화' 선언

한방메디컬 한방성형에 앞장서고 있는 규림 한의원은 지난 2일 전국 20개 및 미주 지역 3개 기관의 전체 임직원 200여명에게 2014년 신년하례 서신을 공유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년하례 서신에는 2014년 규림 한의원의 중점 사업 목표인 △고객 만족 강화 프로세서 확충 △한방메디컬 대중화 △규림 웹 환경 개선사업 등을 당부했다. 

이 가운데 규림 한의원 웹 환경 개선사업은 규림 한의원 메인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보다 더 고객중심적인 사고로 소통하기 위한 작업을 강화할 것임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한방메디컬 대중화와 관련해 생리통 등 여성질환에 '청궁환', 여드름 등 피부질환에 '청피환', 다이어트 관련 질환에 '감비환' 등의 출시를 통해 어디서나 휴대하기 편하고, 손쉽게 복용할 수 있는 새로운 환약제재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밝히는 등 의욕을 드러냈다.

규림 한의원 김상호 대표원장은 "우리 규림 한의원은 지난 16년간의 한방메디컬의 우수성을 알리는 동시에 다양한 임상 및 양산설비를 구축하는 등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며 “앞으로는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한방메디컬의 대중화를 위해 역량을 집중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규림 한의원은 현재 미국 LA타임즈에 한방성형 등이 집중 조명되는 등 글로벌 한방메티컬 분야를  선도해 다시 한 번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