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쌍용차, 명절 시승단 모집…‘뉴 스타트 업 페스티벌’ 개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쌍용자동차가 풍성한 설물과 명절 시승단 모집 등으로 갑오년 새해 첫 출발을 응원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인 ‘뉴 스타트 업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쌍용차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신나는 고향길로! 뉴 스타트 시승단’을 모집한다. 영업소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행운권을 수령한 뒤 쌍용차 홈페이지(www.smotor.com)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29일부터 2월 4일까지 6박 7일동안 ‘코란도 투리스모’ 9인승 모델 25대와 ‘뉴 코란도C’ 15대를 설날 귀성차량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뉴 스타트-업 페스티벌’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쌍용자동차 영업소를 방문하여 신년운세를 살펴 보기만 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32인치 클래식 LED TV(5명), 클래식 오디오(15명), 모바일 영화관람권(194명, 각 2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신년운세 경품 이벤트는 오는 7일부터 2월 28일까지, 시승단 모집은 7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각각 오는 3월 7일과 1월 27일 발표된다.

시승단 모집은 만 25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참가나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 또는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blog.smotor.com)를 참고하면 된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