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나비 “내 남자친구는 축구선수 여효진”
[헤럴드생생뉴스]가수 나비가 남자친구 여효진을 언급했다.

나비는 27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남자친구(여효진)가 프로 축구 선수다. 국가대표도 했다”고 말했다.

나비의 당당한 발언에 MC들이 공개해도 되느냐고 의아해했고 나비는 “6개월 전에 기사가 났다”고 대답했다.

그는 “어느 날 침 맞으러 의원에 가고 있는데 사장님이 전화가 왔다. 열애 기사가 났다는데 아니라고 거짓말하는 것도 이상해서 말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다음날까지 검색어에 있더라. 5년간 활동하면서 제일 많은 기사가 났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6월 나비의 소속사인 ITM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나비와 여효진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2년째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여효진 선수의 대학교 후배가 나비와 동창인 것으로 알고 있다. 지난 2011년 K리그 경기를 보러 갔다가 소개를 받았고, 서로 호감을 가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여효진 선수가 나비의 팬이었고, 나비 역시 스포츠에 관심이 많다”며 “나비가 전국 초중고 축구리그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의 관심사가 잘 맞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나비 본인 역시 트위터를 통해 “안녕하세요. 지호에요. 어제 기사를 통해 제 이야기를 접했습니다. 처음엔 놀라기도 했지만 세살 살다보니 이런일도 나에게 생기는구나 하며 신기하기도 하네요”라고 열애를 공식인정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