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YBM잉글루 미취학아동 영어학습 프로그램 ‘이브릿지’ 티몬에서 특별할인 이벤트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초∙중등 영어전문 YBM잉글루가 미취학 아동 전용 영어학습 프로그램 ‘이브릿지(ebridge)’를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이하 티몬)에서 최고 40% 할인 판매하는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별할인 이벤트는 18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티몬 사이트에서만 진행된다. 1개월 학습권은 정가 대비 20%, 3개월 학습권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3개월권 구입시, 정가 18만9천원에서 40% 할인된 월 3만7천원 대에 주 1회 수업과 교재 및 멀티미디어학습 CD가 포함된 이브릿지를 이용할 수 있다. 티몬 사이트의 ‘교육’ 온라인몰을 방문하거나, 티몬 홈페이지 에서 ‘YBM잉글루’를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www.ticketmonster.co.kr/deal/39944941)


이브릿지는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한 영어학습 프로그램이다. 매일 정해진 학습목표에 따라 스스로공부하면서 주 1회 1시간 이상 YBM잉글루에서 수업도 받고 다양한 멀티미디어 학습까지 할 수 있다. 미취학 아동의 학습 능력에 맞춰 총 여섯 단계의 커리큘럼(▲알파벳 ▲파닉스 ▲낱말 배우기 ▲구 배우기 ▲문장 배우기 ▲문법 배우기)으로 구성되어 있다. 체험형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여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서 자신감과 성취감을 기를 수 있게 했다. 아동의 성향에 따라 개인별 또는 그룹별 학습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YBM잉글루 이정철 부장은 “이브릿지는 선생님의 꼼꼼한 지도와 함께 미취학 아동기부터 정해진 학습 분량을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