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생코스닥> 청담러닝, 미 대표적 교육기술전시회 참가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 교육기업인 청담러닝(096240)은 미국 샌안토니오에서 열리고 있는 미국기술교육국제모임(ISTE) 주관 컨퍼런스 겸 전시회 ‘2013 ISTE’에 참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전세계 90개국, 500여 개 기업이 참가하며, 1만3000여 명이 관람하는 이 행사는 교육 관련 콘텐츠와 기술을 전시하고 정보를 나누는 미국의 대표적인 교육 전시회다.

청담러닝은 이번 행사에서 올 9월 출시 예정인 청담어학원 차세대 학습 모델 ‘CDI 3.0’을 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올해 마케팅 전략 중 하나로 ‘글로벌 스마트 러닝’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힌 청담러닝은 전시회를 통해 청담 스마트 러닝 솔루션, 에이프릴 2.0, SELP 등 다양한 스마트 러닝 콘텐츠와 솔루션을 전시, 시연했다.

청담러닝 측은 교사, 소프트웨어 기업, 학교 및 교육청 직원 등 다양한 교육관계자들과 교사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면서 주 전시물 외에도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완벽한 스마트 러닝 환경을 구현해 관계자들로부터 관심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청담러닝은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콘텐츠와 솔루션의 통합된 형태로 도입할 수 있다는 점, 타 콘텐츠를 청담러닝 솔루션에 통합해 학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참가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고 주장했다.

soo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