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시티오브크라임, 안드로이드 출시!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는 나무앤(대표 목승환)에서 개발한 강렬한 소셜 RPG게임 '시티오브크라임'을 4월 24일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티오브크라임'은 유저가 러시아 마피아, 미국 갱스터, 일본 야쿠자, 한국의 조직폭력배 등 갱단의 우두머리가 되어 전세계 도시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전투와 은밀한 거래를 통해 전세계 최고의 보스가 되는 것이 목적이다.

    ▲ 모바일게임 '시티오브크라임'

다양한 지역에서 주어지는 여러 가지 임무 수행,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유저간에 PvP 전투, RvR 형식의 업소 쟁탈전 등 다양한 방식의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다른 유저들과의 동맹을 통해 유리한 전투를 펼치는 소셜적인 요소가 강조돼 있으며, 구글맵을 토대로 한 실제 지역의 위치 정보에 유저 자신의 아지트 및 사업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기존 유저의 의견을 반영하여 1월에 출시됐던 애플 앱스토어 버전을 더욱 개선했고, 안드로이드 출시와 더불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업데이트 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다.

'시티오브크라임'은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에서 검색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픽토소프트 팬페이지(www.facebook.com/pictosof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은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