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그랜드성형외과, 싱가포르 AT&D Korea 로드쇼 참가
[헤럴드경제=남민 기자]그랜드성형외과는 지난 9~10일 싱가포르 마리아나 베이 샌즈(Marina Bay Sands)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2 싱가포르 AT&D Korea 로드쇼 in ASEAN’에 참가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 지식경제부와 KOTRA가 공동 주최, 주관하는 행사로 국가 산업브랜드인 Advanced Technology & Design Korea 해외홍보사업의 일환으로서 국가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동시에 한국 기업의 진출을 확대를 위한 취지로 개최됐으며 국내 의료기관 중 유일하게 참여했다.

지난해 12만 명이 넘는 외국인 환자가 의료 서비스 목적으로 한국을 방문했으며 이는 전년대비 50% 가까이 성장했다. 의료관광으로 한국을 찾는 외국인 환자가 해마다 증가 추세를 보이며 국가 신성장동력산업 중 하나인 의료관광이 급부상하고 있다.

그랜드성형외과는 세계 경제의 중심축으로 떠오르면서 한류가 확산되고 있는 아세안 6개국 약 바이어 약 140개사에게 의료서비스 부문으로 한국 성형시장에 대해 소개했다.

행사기간 동안 선진화 된 한국의 성형기술과 수술방법, 해외환자를 위한 의료서비스 제공 등에 대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등 해외 의료관계자들과 바이어들에게 설명하며 높은 관심을 모았다.

그랜드성형외과 서일범 원장은 “이번 행사에 대한민국 의료기관으로서 참가하게 돼 뜻 깊었다”며 “세계적으로도 높이 평가 받고 있는 한국 성형기술과 의료서비스를 아세안 국가에게 전하는 것이 의미 있는 일”이라고 말했다. 서 원장은 또 “앞으로도 성형 의료기술 연구와 의료서비스 등에 대해 지속적인 노력으로 의료관광 또한 한류의 중심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