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워오브매직]현란한 ‘매직’공격과 즐거운 타격감
[헤럴드경제]디펜스 장르는 여전히 스마트폰 게임 중 가장 인기가 높다. 간단한 조작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큰 어려움 없이 박진감 넘치는 즐거움을 맛 볼 수 있기 때문이다. 피엔제이가 서비스하고 있는 ‘파워오브매직’은 이런 디펜스 게임 특유의 즐거움에 귀여움과 편의성을 더한 게임이다.

스테이지 방식으로 구성된 각 미션은 시간에 따라 다수의 적이 출현하는 ‘웨이브’방식으로 진행되며 특수 공격 스킬이 다양해 지루할 틈 없는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몰려오는 적으로부터 타워를 보호해야 하는 디펜스 방식은 ‘파워오브매직’에서도 유효하다. 방어타워를 건설하는 방식이 아니라 드래그 터치를 활용해 직접 적을 공격하는 탄막 슈팅 방식이 차별점이라 볼 수 있는데 대단히 직관적인 콘트롤 방식을 추구하고 있어 짜릿한 손맛까지 느낄 수 있다.

게임은 기본 공격을 바탕으로 강력한 위력의 특수 스킬을 활용해 적을 무찌르는 방식이다. 특히 이 기본 공격은 직접 콘트롤이 가능하지만 자동으로 가장 가까운 적부터 공격하는 ‘오토샷’기능을 사용하면 보다 편리하게 적을 공격할 수도 있다. 빠른 클리어를 위해서는 특수 스킬을 적절히 활용하는 것이 좋다.

다수의 적을 한꺼번에 공격하는 ‘멀티샷’에서 강력한 위력의 ‘매직밤’까지 각종 스킬이 구비돼 있어 ‘웨이브’의 수준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하면 된다. 아지자기한 그래픽 덕분에 여성 유저나 저연층 유저에게 인기가 높지만 하드코어 게임을 즐기는 이들에게는 조금 싱거울수도 있어 보인다. 가볍고 귀여운 디펜스 게임을 원한다면 강력 추천한다.



● 개발사 : 네오텍
● 배급사 : 피엔제이
● 플랫폼 : 안드로이드/iOS
●장 르 : 디펜스

※ 정광연 기자의 ‘터치 더 게임’은 매주 화제를 불러 모은 스마트폰 & 피처폰용 게임을 선정, 이에 대한 기자의 시각을 게재하는 코너입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