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섹시 여가수 NS윤지 '용온라인'에 화보사진 노출
[헤럴드경제]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중국 게임사 공중망 (空中网, 대표 양진杨震)에서 개발한 무협MMORPG ‘용온라인’의 홈페이지를 통해 홍보모델 NS윤지의 화보 사진이 담긴 ‘3차 미인도’를 16일(목) 공개한다고 밝혔다.  

엠게임의 최신작 ‘용온라인’ 홈페이지에 마련된 ‘미인도’는 게임 홍보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인기 여가수 ‘NS윤지’의 게임 화보 사진들로 구성된 코너다. 이번 3차 미인도는 지난 1, 2차에서 선보였던 무사 복장의 강렬함과 섹시함에서 벗어나 여름 더위를 잊게 해주는 상큼 발랄 이미지의 화보 사진 10종으로 꾸며졌다.

여름 시즌에 맞춰 NS윤지는 이번 3차 미인도에서 내추럴한 컨셉의 미니 캐주얼 의상으로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밝은 아이보리 색상의 여성미가 돋보이는 원피스와 함께 청순한 이미지를 선사하며 살아있는 표정 연기와 애교 있는 포즈로 남성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용온라인’에서는 9월 13일(목)까지 신규 유저들이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기존 유저들의 게임 노하우를 공유하는 ‘공략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강화, 스킬, 육성, 퀘스트, 아이템 등 5가지 주제 별로 나만의 공략법을 작성하면 주제 당 5명씩 공략왕을 선정해 완소 탑승 펫 ‘월궁옥토’와 낚시에 사용되는 ‘특급미끼’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지난 7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용온라인’은 방대한 콘텐츠로 중국 대륙의 스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무협 MMORPG로, 오픈 이후 4번째 신규 서버를 오픈하며 회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