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년만에 신서버 오픈한 '삼국지W' 형님 이벤트는...
[헤럴드경제]동양온라인(대표 정인수)이 서비스하는 인기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삼국지W’가 네 번째 ‘주작’ 서버를 오픈 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주작 서버는 작년 7월 백호 서버 이후 1년 만에 진행되는 신규 서버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네 번째 서버 오픈으로 인해 활발한 신규 유저 유입이 예상되며 게임의 생동감과 긴장감이 살아날 전망이다.

주작 서버 오픈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기간은 8월 16일부터 9월 6일까지이다. 첫 번째 ‘최초 태수 달성 연합 만들기’는 주작 서버에서 연합에 가입한 후 성의 최초 태수가 되는 이벤트이다. 태수는 약 3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으며 연합원 전원에게도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두 번째는 매일 게임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장수를 선택한 후 장수에 해당 되는 상품을 100%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문화상품권, 선인의 지혜, 청동상자 등 고가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준비하였으며 참여하면 전원 혜택을 받는다.

세 번째 ‘형님들을 위해 패기 한번 부려봤슴당’ 이벤트는 신규 유저가 게임 진행 시 반드시 필요한 게임 아이템을 지원한다. 지원 물품은 우길의 소개서 2장, 청동상자, 무장 아이템 6장, 지장 아이템 6장으로 게임 초기 진행 시 적응력을 높여준다.

더불어 삼국지W 유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점에 등장하는 장수가 두 명이 증가되며 토벌 시 경험치 상승, 희귀 아이템 등장 확률 증가 등 게임의 몰입감과 긴장감이 한층 높아질 예정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