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트리브, ‘MVP 베이스볼 온라인’선수 스크린샷 공개!
[헤럴드경제]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의 선수 스크린 샷을 공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공개된 스크린샷은 괴물투수 한화 류현진과 바람의 손자 KIA 이용규, LG트윈스 특급 마무리 봉중근, SK 김광현까지 모두 4장이다. 류현진의 경우, 넉넉한 풍채와 퉁퉁한 얼굴 등 특징을 잘 담았으며, 이용규 또한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콧수염과 날카로운 눈매를 살려서 표현했다. 봉중근과 김광현도 실제 모습과 흡사해 실사형 게임다운 사실적인 비주얼을 내세우고 있다.

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EA Seoul Studio)에서 한국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새롭게 개발한 실사형 온라인 야구 게임이다. 5,000여 개 이상의 모션 데이터를 사용해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을 구현했으며, 캐릭터의 투구와 타격 동작은 실제 야구선수들에 가깝고 세세하게 표현했다.



액션형 야구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를 고려해 조작의 난이도를 낮추는 데도 공을 들였다. 또한, 자동 매칭을 통한 대전 플레이, 구단과 선수 관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리그플레이 모드, 홈런 더비 모드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 모드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3분기 내 비공개 테스트를 목표로 막바지 개발이 한창 진행되고 있다. 또한, 게임 플레이 기반으로 만들어진 티저 홍보영상을 통해 사실적이고 다양한 모션들을 선보이며,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임을 입증했다.

엔트리브소프트 관계자는 "은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답게 선수들의 얼굴과 동작 하나하나를 실제와 흡사하게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며 "야구 경기에서 나올 수 있는 다양한 상황과 장면이 게임에서 자연스럽게 연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