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CJ E&M, 투니랜드서 ‘케로로RPG’ 정식 서비스 시작
[헤럴드경제]CJ E&M (대표 김성수) 온라인사업본부는 자사의 유•청소년 온라인 포털 ‘투니랜드’ 에서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케로로RPG’ 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케로로RPG는 CJ E&M이 개발하고 투니랜드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으로, 지난 달 말 프리 오픈베타 테스트 (Pre-OBT)를 거쳐, 게임 및 콘텐츠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신규 캐릭터 ‘쿠루루’ (마법사)가 추가되어 RPG의 장르적 특성인 직업의 밸런스를 맞추게 됐다. 투니랜드는 케로로RPG의 공식 오픈과 함께, 유저들이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케로로RPG를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케로로RPG의 정식 서비스 시작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달 23일까지 투니랜드에서 케로로RPG에 접속만 해도, 추첨을 통해 뉴 아이패드(1명), 케로로RPG 티셔츠 (100명), 케로로RPG 모자 (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 전원에게 케로로 패키지, 기로로 패키지 등 초보자용 매직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10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추가로 24인치 LED 모니터 (1명), 뚜레쥬르 케익 교환권 (10명)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다음 달 9일까지 친구추천 이벤트를 통해 추천을 한 유저와 추천 받은 유저 모두 게임의 레어 아이템도 받을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닌텐도 3DS, 케로로RPG 캐릭터 티셔츠 및 모자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CJ E&M 온라인사업본부 주니어사업팀 조우찬 팀장은 “케로로RPG는 투니랜드(http://www.tooniland.com)의 기존 방문자들과 타겟층이 비슷한 게임이므로, 특히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프로젝트이니만큼, 많은 유저들이 케로로RPG에서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화려하고 통쾌한 액션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케로로RPG(http://kerororpg.tooniland.com)’ 는 케로로파이터, 케로로팡팡, 케로로레이싱에 이은 4번째 케로로 시리즈의 게임으로, 유저들은 케로로 소대의 일원이 되어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케로로 원작을 능가하는 강력한 스킬과 화려한 애니메이션 효과가 강점이다. 횡스크롤 MMORPG임에도 불구하고 유저들은 완벽한 풀3D 배경을 경험할 수 있으며, 편리한 커뮤니티 시스템이 지원되어 누구나 소대장이 되어 소대를 이끌 수 있다. 뿐만 아니라 PVP 대전을 위한 전략 커뮤니티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