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고나온라인, 공성전서 이기면 게임캐시 100만원
[헤럴드경제]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의 MMORPG '드라고나 온라인'의 공성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 11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되는 '드라고나 온라인'의 공성전 이벤트는, 총 4회의 공성전에서 2회 연속 승리하여 성을 차지하는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미션에 성공하는 길드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드라고나 캐시 상금이 주어진다.

'드라고나 온라인'의 이즐란 성을 차지하기 위한 길드 간의 전투 시스템인 공성전은 매주 토요일 진행되며, 공성전에서 승리하면 세금 획득, 무료 지역 이동, 전용 아이템 등의 풍성한 혜택 뿐만 아니라 성주로서의 명예도 가질 수 있어 항상 길드 간의 치열한 전투가 이어지고 있다.



아울러 게임 내에서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가 9월 6일까지 진행된다. 마을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여 얻게 되는 증표를 모으면 획득 개수에 따라 100만원권 드라고나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받게 되며,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는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된 선물 상자를 지급받을 수 있어 더욱 강력한 자신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부장은 "오랫동안 드라고나 온라인을 꾸준히 즐겨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감사 드린다."며 "게임 내 콘텐츠에 대한 더 큰 재미를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고나 온라인'의 이번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dragona.kr.gameclub.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liveplex.co.kr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