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 액세서리 FUN & FUN
[헤럴드경제][아이패드가 그림판으로 ‘라이트 보드’]
‘라이트 보드’를 아이패드에 장착해 아이들을 위한 그림판으로 변신 시킬 수 있다. ‘라이트 보드’장착 후 앱을 다운 받아 35가지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재미있게 그릴 수 있으며, 아이패드에 꼭 맞는 사이즈의 종이와 검은색 수성 마커가 함께 제공된다. 뒷면의 글라이더 버튼을 통한 아이패드 장착과 탈착이 쉽고 빠르고, 아이패드 보호 필름이 부착돼 있어 아이들이 마음껏 그림을 그려도 아이패드 액정을 보호할 수 있다.



[잠 많은 당신에겐 ‘리뉴 슬립클락’]
‘리뉴 슬립클락’은 알람 시계 기능을 수행함과 동시에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그리고 아이팟 터치 등 iOS 기기와 결합해 수면 상태를 분석하는 기기다. 기기가 유저의 움직임과 호흡을 측정해 어느 시간에 어떻게 깊은 수면에 드는지를 세밀하게 측정한다. 유저의 수면 패턴을 그래프화할 뿐만 아니라 아침에 얕은 수면 단계에 있는 시점을 포착해 자동으로 깨워주기도 한다.






옵티머스 LTE2, “김치”라고 했더니…

LG전자의 스마트폰 ‘옵티머스 LTE2’가 출시 70여일만에 국내 판매량 50만대를 돌파해, LG전자의 스마트폰 가운데 가장 빠른 판매 속도를 달성했다. ‘옵티머스 LTE2’는 통신칩과 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AP)를 통합한 원칩폰으로 국내 최초로 대용량 2GB램을 탑재해 화제를 모았다. 대용량 2GB DDR2 램과 1.5Ghz 듀얼 코어 스냅드래곤 S4와 결합으로 고용량 게임이나 동영상 등의 무거운 프로그램도 실행할 수 있다.

자동 카메라 시스템 또한 호평을 받고 있다. 타임머신 카메라 기능으로 촬영 버튼을 누르기 이전의 순간이 최대 5장으로 자동 촬영돼 가장 잘 나온 사진을 골라 저장할 수 있다. 셀카 촬영시에는 ‘김치’라고 말하면 음성을 인식해 손으로 카메라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촬영이 가능하다. 퀵메모 기능 역시 화면에 있는 버튼만 누르면 원하는 화면에 바로 메모해 저장, 공유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에게 필수 기능으로 자리하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