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건설, 동탄 2신도시 ‘롯데캐슬 알바트로스’ 6月 분양
[헤럴드경제=이자영 기자]수도권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동탄 2신도시에 롯데건설이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를 6월 중 분양한다. 대지면적은 10만 3,600여㎡로 이번 동시 분양 참여업체 중 가장 넓으며 유일하게 중대형 위주로 구성됐다. 지상 29층 아파트 16개동에 모두 1416가구가 들어서는 대단지로 전용면적 101㎡ 976가구, 122㎡ 430가구와 펜트하우스 185㎡ 2가구, 241㎡ 8가구로 구성된다.

아파트 단지 남측에 골프장(리베라CC)이 자리잡고 있어 골프장의 경치를 안방에서 누릴 수 있다. 북측에는 천변공원이 인접해 친환경주거단지로서도 손색이 없다. 또한 도보로 이용 가능한 거리에 초∙중∙고가 들어설 예정이다.

교통여건 역시 우수하다. 광역 환승시설과 인접하여 광역버스, BRT 등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기흥, 동탄IC와도 거리가 가까워 서울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KTX 동탄역 등 광역교통망이 들어설 예정으로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는 특화된 평면설계로 남다른 실내 공간을 선보인다. 아파트 1층과 펜트하우스는 일반 가구에 비해 천장의 높이를 20㎝ 더 높여 실내가 더욱 넓고 크게 보인다.

101A㎡ 주택형은 거실과 방을 모두 남향으로 배치해 일조권 및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하였고 거실ㆍ가족실ㆍ침실 사이 벽을 가변형으로 설계하여 입주자의 다양한 선택이 가능토록했다. 122A㎡ 주택형은 거실의 발코니를 모두 확장 가능하도록 계획하여 확장 시 넓은 거실공간을 확보할 수 있으며 발코니 확장형을 선택하면 넓은 주방 수납공간 역시 제공된다.

친환경 웰빙단지의 설계 컨셉트는 입주자들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에도 적용된다. 아파트 단지 내에 노인을 위한 실버클럽과 유아보육시설인 키즈클럽이 들어서고 어린이들의 실내 복합놀이공간과 부모들의 휴식공간이 결합한 커뮤니티 특화 공간인‘캐슬 맘&키즈 카페’가 제공된다.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 커뮤니티 시설 중에는 피트니스, 골프, GX, 사우나 등의 실내스포츠시설뿐만 아니라 돌잔치, 가족모임 등 다양한 행사를 열 수 있는 연회장과 외부 손님이나 친척 등이 방문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도 있다. 또한 무선인터넷과 와이파이가 가능한 스마트 홈오피스 시설과 입주민들의 문화생활을 위한 작은 도서관과 남녀독서실도 제공된다.

롯데캐슬 알바트로스는 6월말 동시분양예정이며 통합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영천리 일대에 개관을 앞두고 있다. 입주는 2015년 상반기 예정이다. (02)1899-4321

nointeres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