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패밀리 레스토랑의 새 강자, 블랙스미스 멤버십 카드 혜택 풍성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대표이사 김선권)가 지난 5월 14일부터 멤버십카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 도입된 멤버십카드는 일반, 우수, VIP, VVIP 등 총 4가지 종류로 나눠져 있으며, 각각 혜택이 매우 다양하다. 

일반 회원은 최종 결제금액의 2% 적립되고 생일기념 쿠폰이 발행되며, 우수회원은 우수회원 기념쿠폰과 최종 결제금액 2% 적립이 된다. 또한, VIP회원은 블랙스미스 상품권 선물, 최종 결제금액 3% 적립되며 음료쿠폰 제공, 문화이벤트 초대 등의 혜택이 있고, 마지막으로 VVIP회원의 경우엔 보다 많은 혜택이 늘어난다. 

블랙스미스 멤버십카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blacksmit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랙스미스는 IBK기업은 ‘참 좋은 친구 카드’ 와 연계, 블랙스미스 매장 방문 후, 해당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을 해주고 있으며, 블랙스미스 상품권 역시 발급을 시작하고 있다. 상품권은 선물용으로 1만원권, 5만원권과 기프트 카드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론칭 6개월여를 맞은 블랙스미스는 패밀리레스토랑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며, 전국적으로 10여개가 넘는 매장을 개장하며 외식업계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더해 이번에 다양한 멤버십 제도와 할인카드, 상품권을 본격적으로 제도화 하면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의 기회를 넓히고자 노력하는 일환이다. 

이에 대해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멤버십 카드 출시로 블랙스미스 고객에게 한 층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되며, 보다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