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빨리 온 여름 더위, 호텔에서 달래볼까
[헤럴드경제=김우영 기자]여름 더위는 성큼 다가와 몸과 마음을 지치게 하지만 아직 여름 휴가는 저멀리 있다. 도심의 후텁지근한 더위도 싫지만 꽉 막힌 고속도로를 뚫고 해변으로 가는 길도 막막하다면 특급호텔들이 준비한 패키지를 이용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다. 바가지가 서서히 고개를 드는 여느 유원지 펜션들의 야속한 방값을 떠올리면 호텔의 최상급 서비스를 즐기는 것은 현명한 선택일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서머 베드 & 브렉퍼스트 패키지’ =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서머 베드 & 브렉퍼스트 패키지는 남산 전망이 보이는 그랜드 룸 1박과 함께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개장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야외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푸른 잔디 정원으로 둘러싸인 야외 수영장에서 여유롭게 수영을 하고, 아름다운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시원한 나무 그늘 아래서 남산의 공기를 마시며 피로를 풀 수 있는 월풀 욕조가 마련돼 있다. 호텔의 정원과 연결된 넓은 잔디 위에는 300여개의 선베드가 마련되어 있어 선탠도 즐길 수 있다.

두꺼비 조각에서 시원한 물줄기가 떨어지는 어린이 전용 수영장(수심 0.6m)도 갖추고 있어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야외 수영장은 서울 시내의 전망과 함께 정원 속에 있는 폭포와 주변의 나무, 꽃들이 어우러진 완벽한 리조트 풍치를 자아낸다. 또한 통유리창으로 보이는 멋진 전망과 상쾌한 아침 햇살이 가득한 테라스 레스토랑에서 2인 조식 부페를 제공한다.

서머 베드 & 브렉퍼스트 패키지는 다음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28만8000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서울팔래스호텔 ‘채움 패키지’ = 서울팔래스호텔은 6월 한 달간 주말을 이용해 편하게 책이나 영화를 즐기고 와인과 함께 호텔 내에서만 하루 종일 쉴 수 있는 얼리 서머 패키지를 준비했다. 팔래스 플로어 객실이나 이그제큐티브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뷔페&카페 더궁에서의 1인 조식과 예림당 추천 도서 1권 또는 객실 내 최신영화 1편 무료 감상과 맥주 1캔 또는 레드와인 1병과 안주, 세 가지 옵션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얼리 서머 패키지는 혼자서 쉴 수 있도록 1인부터 준비되어 있어 온전히 나만을 위한 휴가를 만들 수 있다. 가격은 14만9000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레이지 모닝’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아늑한 스탠다드 룸에서 1박을 즐긴 뒤 휴일 늦잠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셰프 특선 헬시브런치 세트와 스파클링 와인(2잔)을 로비라운지에서 즐기는 패키지를 마련했다.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을 선사해 읽을거리 또한 제공한다. 천정의 돔이 개방돼 도심에서 야외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레스토랑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체크아웃은 오후 2시까지 연장된다.

얼리 서머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은 겨울 시즌 일본의 삿포로를 여행할 수 있는 행운권 추첨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다. 가격은 19만9000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플라자호텔 ‘마이 파인 서머’ =플라자호텔은 ‘마이 파인 서머(My Fine Summer)’를 오는 다음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다음달 10일까지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 가격인 24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에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두 가지 패키지를 골라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웰빙 메뉴로 가득한 세븐스퀘어의 조식이 포함된 아침형 ‘파인 브렉퍼스트’와 긴 여름밤을 야외 가든페스트에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저녁형 ‘파인 피스트’로 나뉜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미니 네일폴리쉬 제공과 휘트니스클럽 무료 이용, 아시아나 항공 혹은 델타항공 마일리지의 혜택도 주어진다.



▶서울신라호텔 ‘하바나 라운지’ = 서울신라호텔에서는 칵테일과 파티의 도시 하바나로 변신한 야외수영장을 즐길 수 있는 얼리 서머 패키지 ‘하바나 라운지’를 출시한다. 매일 밤 자정까지 물 위에 뜬 몽환적인 달빛 조명, 쿠바 로컬 칵테일, 남미의 음식, 살사&룸바 음악, 영상과 함께 열정과 낭만이 있는 하바나 파티를 즐기는 패키지다.

본격적인 하바나 라운지 파티는 매일 밤 8시부터 시작한다. 이때부터 입장하는 모든 여성 고객에게는 파티의 시작을 알리는 이국적인 웰컴 플라워를 머리에 장식해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로맨틱한 풀사이드 칵테일 바에서는 와인에 과일을 가미한 샹그리아, 헤밍웨이가 쿠바에서 즐겨 마셨다는 모히토, ‘쿠바의 자유’라는 뜻으로 1989년 쿠바 독립을 기념하며 만들어진 쿠바 리브레, 생맥주와 레모네이드를 섞은 상큼한 클라라 및 무알코올 칵테일 등 하바나에서 맛보던 로컬 칵테일을 만들어준다. 남미의 대표 맥주 코로나를 비롯해, 셰프 특제의 매콤한 퀘사디아와 나초 등도 제공한다. 지정 드레스코드에 맞춘 고객에게는 특별 칵테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비롯, 특정일을 지정한 게릴라성 초청 파티도 열리니 홈페이지를 꼼꼼히 살피면 더욱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하바나 라운지’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과 야외수영장 입장 혜택을 비롯, 야외수영장에서 낮(오후 3시30분~7시)에는 퀘사디아와 코로나 2병으로 구성된 하바나 세트를, 밤(8시~자정)에 열리는 하바나 라운지에서는 칵테일 2종(선택 가능)을 제공한다. 다음달 16일부터 30일까지.



▶르네상스 서울 호텔, ‘얼리 서머 패키지’ =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금요일부터 주말 내내 이용 가능한 패키지를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선보인다. 가족, 커플 등 총 3가지의 맞춤형 서머 패키지를 선보이며 모든 패키지에는 기본 공통혜택인 유리돔을 통해 비치는 자연광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르네상스 레크레이션 센터 무료 이용 및 사우나 50%를 포함하여 다양한 고객층을 배려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얼리 서머 세이빙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과 위의 기본 공통혜택을 포함하여 17만9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제공된다.

‘얼리 서머 릴랙스 패키지’는 기본 공통혜택과 더불어 디럭스룸 1박, 카페 엘리제 2인 조식, 서머 칵테일 2잔,메가박스 영화관 티켓 2장, 객실 내 무료 인터넷과 특별 선물로 아베다(Aveda) 4종 트래블 키트를 포함하여 23만9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제공해 일찌감치 여름날의 여유를 만끽하고자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좋은 ‘얼리 서머 패밀리 패키지’는 기본 공통혜택과 함께 디럭스룸 1박, 카페 엘리제 2인 무료 조식(만12세 이하 자녀(최대 2인)에게는 조식 무료),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마가리타 피자 1판과 탄산음료 2개, 객실 내 무료 영화 1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팝콘, 객실 내 무료 인터넷과 특별 선물로 아베다(Aveda) 4종 트래블 키트와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선물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카페 엘리제에서 점심 또는 저녁 식사를 이용할 경우, 성인 1인당 만12세 이하 어린이의 1인 식사가 무료(최대 2인)인 ‘키즈 잇 프리(Kids Eat Free)’ 혜택까지 포함하여 24만9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제공된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서머타임 스테이(Summertime Stay) 패키지’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미리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서머타임 스테이(Summertime Stay) 패키지’를 다음달 1일부터 22일까지 선보인다.

서머타임 스테이Ⅰ은 본관 딜럭스 룸 1박과 올데이다이닝 ‘더뷰(The View)’ 레스토랑에서 달콤한 아이스크림(3스쿱)을 제공한다. 가격은 17만원부터. 서머타임 스테이Ⅱ는 본관 딜럭스 룸 1박과 유러피언 레스토랑 ‘클락식스틴(CLOCK16)’에서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나초칩 또는 감자튀김을 제공한다. 가격은 19만원부터(이상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또한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으로 그리스 유기농 화장품인 ‘코레스(KORRES)’ 트라이얼 키트(한정수량)를 선물로 증정하며,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내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 베이커리샵 ‘더 델리(The Deli)’ 이용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레이디스 핫 나잇 패키지 (Ladies Hot Night Package)’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는 트렌디한 조이 바에서 파티를 즐긴 후 편안하게 휴식까지 취할 수 있는 레이디스 핫 나잇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격적인 휴가를 떠나기 전,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한 여성 고객을 위한 레이디스 핫 나잇 패키지는 짧지만 멋지고 실속 있는 휴가를 선사한다. 이국적이며 세련된 분위기와 함께 감각있는 음악으로 트렌드 세터의 취향을 만족시키고 있는 뉴욕 스타일의 라운지 바, 조이에서는 저녁 7시부터 새벽 2시까지 조이 바의 시그니처 칵테일 3잔, 스낵 메뉴와 함께 에너지 밤 칵테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풀 수 있으며,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나누어 가질 수 있도록 영국 액세서리 브랜드 Accessorize의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정품 귀걸이, 목걸이, 팔찌 3종 1세트, 파티 후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도록 로쥬키스의 퓨어 비타민 C 듀얼 마스크 세트 등을 제공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전 객실 리노베이션 완료 기념 패키지 & 이벤트

지난 15일 전 객실 리노베이션을 마친 그랜드 힐튼 서울은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힐튼 리노베이션 패키지 및 여러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위트 룸으만 구성된 리노베이션 패키지는 디럭스 스위트, 주니어 스위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의 총 3가지 종류로 준비되며, 모든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초콜릿 타르트를 기념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공통혜택으로 스파클링 와인 한 병과 치즈 플레이트를 제공하며,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2인 조식 및 해피아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힐튼 리노베이션 패키지는 다음달 15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3만원부터 45만원까지.(세금 및 봉사료 별도)

또한 홈페이지에 가입 후 객실 리노베이션 이벤트 창에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여름휴가를 보내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2012 여름 패키지 숙박권을 증정하는 트라이얼 스테이(Trial stay)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주신라호텔, ‘얼리 서머 패키지’ = 대표 여름 휴양지인 제주도의 제주신라호텔은 조금 일찍 여름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을 위한 패키지를 다음달 1일부터 7월 12일까지 선보인다. 1만 여평의 아름다운 숨비 정원을 산책하며 세계의 와인을 만나는 서머 와이너리 투어 2인권, 청정지역인 제주산 식재료를 이용한 로컬 푸드를 선보이는 지중해풍 레스토랑 ‘더 파크뷰’ 의 조식 2인권, 끝없이 펼쳐진 푸른 바다를 감상하며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 무료 이용, 객실 인터넷 무료 이용 등이 포함된다.

제주신라 야외 수영장에서 밤 12시까지 즐기는 ‘문라이트 스위밍’의 이국적이고 낭만적인 분위기에 더해 올 여름에는 ‘정열의 나라 스페인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스페인 남부 안달루시아 지방의 개성적이고 힘찬 전통 춤인 플라멩코 공연이 야외 수영장 무대에서 펼쳐져 더욱 화려하고 정열적인 여름밤을 선사할 것이다. 다음달 3일부터 5일까지는 투숙객에게 풀사이드 바에서 트로피컬 칵테일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kw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