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임대수요 풍부, 인근지역 공실제로 ‘동광모닝스카이’ 주목

부동산 전문가들에 따르면 수익형 부동산은 임대수익이 그 부동산의 가격을 결정한다. 이러한 점에 비추어 볼 때 종로구 숭인동에 신축으로 들어서는 오피스텔 ‘동광모닝스카이’는 교통이 편리하고 입지가 좋아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인기가 좋다.


이 오피스텔은 도보 3분이면 청계천, 이마트, 공산품 시장 등 도매시장을 이용할 수 있고 차량으로 5분이면 명동과 광화문 도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형 여행사들과 외국관광객들의 숙박시설로도 각광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하철 1호선, 2호선 환승역인 신설동역을 도보로 3분 정도면 이용할 수 있고, 지하철 1호선과 6호선 환승역인 동묘역도 도보로 5분이면 이용 가능하다. 창신ㆍ숭인뉴타운, 숭인지구 단위계획구역 등의 개발 호재와 우이∼신설동 경전철이 2014년도에 개통을 앞두고 있어 젊은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동대문 고려대, 성신여대, 한성대 등의 대학과 입시학원 및 직업전문학원이 밀집돼 있어 대학생들의 관심도도 놓은 지역이다.



‘동광모닝스카이’는 지하 2층∼지상 16층 신축 건물로 총 150실을 분양중이며 평균 전용면적이 19.95㎡로 되어 있다. 이 오피스텔은 대한주택보증에서 보증서가 발급되어 안전하며 인근 부동산 전문가에 따르면 전세대가 소형 주택 최고의 경쟁력인 도시형 생활주택과 오피스텔로 이루어져 있고, 풍부한 임대수요층을 확보하고 있어 벌써부터 분양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

문의 02-2234-0992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