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꿈 이뤄주는’ 싸이월드, 이번엔 학생 200명 전시회 개최
SK커뮤니케이션즈는 23일까지 서울 홍익대학교 인근에 위치한 갤러리 카페에서 ‘꿈을 그리다’는 주제의 드림작가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싸이월드 드림캠페인 미니홈피에 자신의 작품을 올린 학생들의 작품 중 우수작품 50여 점이 전시된다.

대학미술협의회 소속 교수들과 현역 작가와 디자인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드림멘토’들이 학생들의 작품에 직접 코멘트를 달았고 우수작품을 선정했다.

200명이 넘는 학생들이 ‘꿈’을 주제로 한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올렸으며 드림 멘토들도 활발하게 댓글로 조언을 달아주며 미술가의 꿈을 응원했다.

온라인 댓글을 통해 응원과 조언을 아끼지 않은 대학미술협의회 소속 홍익대학교 주태석 교수와 이수홍 교수, 대진대학교 정현숙 교수, 성균관대학교 이상봉 교수 및 일러스트 작가 백두리, SK커뮤니케이션즈 디자인센터장 한명수 이사 총 6명의 드림멘토들은 전시회 오픈식에 참석, 이번 전시회를 통해 미술가로서 첫 전시회를 연 청소년들에게는 ‘싸이월드 작가 인증서’를 직접 수여했다.

이번 전시회는 미술가를 꿈꾸는 임재하 군(19세)의 꿈에서 비롯됐다. 임 군은 ‘미술가를 꿈꾸는 친구들과 함께 전시회를 열고 싶다’는 꿈을 싸이월드 드림캠페인에 등록해 지난 9월 드림피플로 최종 선정됐다.

<김대연기자 @uheung>

sonam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