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산 ‘서면 동문굿모닝힐’ 잔여가구 분양 중...129㎡ 일부가구 선착순 모집.3.3㎡당 691만원부터(2층기준)
동문건설(주)은 부산 부산진구에서 ‘서면 동문굿모닝힐’<조감도>아파트를 분양 중이다. 이 아파트는 5개동 최고 35층 전용면적 70~138㎡ 총 559가구로 구성된다. 계약과 동시에 입주 가능하다.
지난 10월 분양 당시 최고 168대 1의 높은 경쟁률로 마감됐던 바 있는 서면 동문굿모닝힐은 계약도 순조롭게 이뤄져 대부분 주택형이 계약을 완료했으며, 현재 129㎡ 일부 잔여 가구에 대해 선착순 계약을 받고 있다.
우선 서면 동문굿모닝힐 아파트는 2014년 준공되는 부산시민공원(52만㎡ 규모)이 직선거리 약 210m 거리로, 단지 내에서 조망은 물론 공원 내 조성되는 다양한 문화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14년 준공되는 부산시민공원은 부산 최대 규모로, 부산진구 일대 총 52만8278㎡ 부지에 ‘기억, 문화, 즐거움, 자연, 참여’라는 5가지 주제로 세계적인 도심공원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설계는 해안도시 부산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물결무늬를 바탕으로 충적지를 뜻하는 ‘얼루비움(ALLUVIUM)‘을 컨셉트로 삼아 비옥한 새 기운이 흐르고 쌓이는 21세기 부산의 새로운 도시공간을 컨셉트로 정하고 역사문화관, 아트스튜디오, 어린이놀이마당, 자연체험장, 도심백사장 등의 다양한 시설들을 설치할 계획이다. 특히 유비쿼터스 공원을 지향하여 4D 체험관, 스마트감성벤치, 동작인식 가족놀이공간, 수변공간을 이용한 워터스크린 등을 계획하여 자연과 어우러진 첨단 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부산진구청이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며, 이마트 창고형 매장이 길 건너에 위치해 있다. 또한 롯데마트, 롯데호텔, 롯데백화점, 온종합병원 등도 인근에 위치해있으며 근거리에 성지초교와 부산진중교, 부산글로벌빌리지 등 위치해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한 편이다.
편리한 교통환경도 장점이다. 단지에서 지하철 1,2호선 환승역인 서면역, 2호선 부암역이 도보거리에 있다. 특히 인근에 위치한 부전역은 KTX, 버스, 자전거 등을 원스톱으로 갈아탈 수 있는 환승시설과 다양한 상업·문화시설이 들어서는 복합환승센터로 개발될 예정으로 이에 따른 개발 호재도 예상된다.
단지설계도 차별화했다. 야간 경관조명 설치 및 최고 35층 초고층 타워형 설계로 전망감은 물론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필로티 설계로 보행자동선을 고려하는 등 쾌적성도 확보했다. 지상공간은 워터파크, 에코가든, 피트니스가든 등의 녹지와 조경시설로 채웠으며 어린이 놀이터인 EQ랜드와 키즈랜드도 설치하였다.
특히, 옥상에는 스카이파크를 설계해 부산시민공원은 물론 서면의 야경을 감상하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를 마련했으며, 단지 내에는 생활의 편리는 물론 안전까지 고려한 첨단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했다.
현재 남아있는 129㎡ 주택형은 3.3㎡당 691만원부터 분양가가 책정되어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다. 계약과 동시에 입주가 가능하며 이달 말까지 잔금을 치르면 취득세 감면 혜택이 주어진다.1577-8363
강주남 기자 @nk3507> namk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