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워커힐 면세점, 가을 축제 실시
워커힐 면세점은 가을 시즌을 맞이해 해외 출국을 앞둔 내국인 고객을 위해 11월 24일까지 ‘FALL FESTIVAL’을 실시한다. 쇼핑의 설레임을 선사할 이번 프로모션은 300 달러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별 최대 25만원 금액권을 증정하며 여기에 하나 SK카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별 최대 8만원 금액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 품목이 수입화장품이면 300달러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별 최대 8만원 금액권을 추가로 더 증정해 최대 36만원 금액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쇼핑과 함께 경품으로 제공 되는 식사권도 관심을 가져볼만 하다. 1000 달러 이상 구매 시 응모 및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VIZAVI’이용을 비롯해 포시즌 뷔페, 기요미즈 회정식, 피자힐 커플 식사권과 인천공항 ‘자연’ 식사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한편, 워커힐 면세점은 11월 TUMI의 디퓨젼 브랜드 티텍 바이 투미(T-TECH BY TUMI)와 세계적인 스페인의 캐주얼 신발브랜드 캠퍼(CAMPER)의 신규 오픈과 함께 에스카다, 훌라, 만다리나덕의 매장 리뉴얼 오픈을 통해 세련된 매장 분위기를 완성하였다.

워커힐 면세점 가을 맞이 프로모션을 통해 쇼핑의 설렘과 가을의 낭만을 함께 만날 수 있다. 문의 : 02 450 6350(워커힐면세점)

심형준 기자/cerj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