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Good&Goods> 머드·살구팩…화장품 복고바람…촉촉한 피부 미네랄 파운데이션
가을 여심을 유혹하는 화장품 새내기들이 많이 나왔다. 7080년대 향수를 떠올리는 추억의 화장품에서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가꿔주는 기능성 미백화장품 등 새내기 화장품은 다양하다.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화장품뿐 아니라 여성을 위한 청결제와 입술보호제 등도 유통시장에 새로 등장했다.

○…한국화장품 더샘은 ‘고 7080’ 추억의 화장품을 출시했다. 추억의 야채팩(100g),추억의 머드팩(100g), 추억의 살구 스크럽(150g)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품목에 따라 5900원, 6900원. 옛 향수를 느낄 수 있는 복고풍의 패키지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성분을 채택했다. 특히 추억의 야채팩’은 오이, 당근, 토마토 등 비타민이 풍부한 5종의 야채를 사용했다.

○…이니스프리는 ‘미네랄 모이스처 파운데이션’을 선보였다. 옐로우 베이스의 웜톤 컬러 3종과 화사한 핑크 베이스의 쿨톤 컬러 3종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각 30㎖에 1만8000원이다. 제주 천연 미네랄 파우더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맑고 깨끗한 연출이 가능하며, 메이크업 후에도 피부가 편안하게 숨쉴 수 있도록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차앤박화장품은 ‘CNP 비비 프라이머 퍼펙트 피니셔(SPF16)’을 내놨다. 가격은 30㎖ 3만8000원이다. 화이트닝에 효과적인 알파 멜라이트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준다. 모공 수축 및 피지 콘트롤 등의 효과가 뛰어난 에난티아클로란타 껍질 추출물이 들어갔다. 메이크업한 뒤 칙칙해지는 다크닝 현상이 없는 게 특징이며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스킨79는 BB크림전용 ‘스킨79 BB 클렌저’를 개발했다. BB크림은 물론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노폐물까지 한번에 처리할 수 있다. 솔비나무 추출물이 피부에 브라이트닝 효과를 높여준다. 석류, 무화과, 오디, 은행 추출물을 통해 피부를 보호하고 생기를 주는 역할을 한다. 치아씨드, 오트밀, 아카시아 콜라겐, 위치하젤 등의 성분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 관리해 준다.

○…A.H.C는 2단계형 입술보호제 ‘인텐스 립 시스템’을 판매한다. 인텐스 립 큐어(7㎖)와 인텐스 립 모이스트(15㎖) 등 2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개 3만3000원이다.립 큐어는 손상된 입술을 집중적으로 보호해 주고, 인텐스 립 모이스트는 보습감을 유지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 식물 재생 성분인 센틸라아시아티카와 유기농 식물성 오일, 비타민 성분으로 만들었다. 방부제나 자극성 물질은 사용하지 않았다.

최남주 기자/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