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화 ‘내일을 키우는 에너지’ 신규 브랜드 캠페인 전개


한화그룹이 ‘내일을 키우는 에너지’를 슬로건으로 하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한화그룹은 추석연휴 첫 날인 10일, 새로운 그룹 이미지 광고 캠페인 ‘웃는 태양’ 편을 선보였다. 오는 11월 말까지 3개월간 계속될 이번 이미지 광고는 프리런칭(pre-launching) 편과 런칭(launching) 편, 2편이 순차적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TV, 신문광고 이외 디지털 미디어, 지하철, 버스 매체 및 공모전 등 다양한 소비자 접점을 통해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한화그룹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은 ‘태양’을 모티브로 활용해 제작됐는데, 이는 태양이 여러 측면에서의 상징적 의미를 지니고 있기 때문이다. 태양은 모든 에너지의 근원으로서 한화그룹이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신성장동력인 태양광 사업을 직접적으로 표현한다. 또 태양이 갖는 시공을 뛰어넘는 영속적인 의미는 한화그룹이 지속가능하고 미래지향적인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다. 아울러, ‘떠오르는 태양’이라는 표현처럼 한화그룹이 사업구조와 비전을 일신해서 각 사업분야에서 최고를 지향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한화그룹은 신규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15일부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내가 그리는 내일의 태양’ 공모전도 진행할 계획이다. 일러스트, 영상, 사진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에는 조선희 사진작가, 오성윤 영화감독 (대표작 ‘마당을 나온 암탉’)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최종 선발된 수상자들에게는 유럽 내 ‘태양의 도시’를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15일부터 오픈하는 사이트 www.hanwha.com/2011campaign/ 참고)

박영훈 기자/par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