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위사냥>빙그레, 깊고 진한 녹차·커피 본연의 맛
‘아카페라 티’ ‘아카페라’
여름이 즐거운 음료가 있다. 바로 빙그레의 차음료 ‘아카페라 티’와 ‘아카페라’ 커피음료다. 우선 ‘아카페라 티’는 최상급 차(茶)만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맛과 깊은 향을 느낄 수 있다. 종류도 ‘로열밀크티’와 ‘녹차라떼’ 등 2종으로 구성했다. ‘아카페라 티 로열밀크티’는 풍부하고 신선한 원유를 바탕으로 세계 3대 홍차인 우바 홍차를 사용, 영국 황실에서 마시던 부드럽고 은은한 향의 로열밀크티를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아카페라 티 녹차라떼는’ 일반 녹차보다 빛깔이 더욱 푸른 해남 지역서 차광 재배한 녹차의 여린 잎만을 넣어 달콤 쌉싸름한 녹차 본연의 맛과 향이 풍부한 게 특징이다. 특히 기존 아카페라와 같이 Asepsys-무균시스템을 적용한 PET-용기를 사용, 더욱 신선하게 차음료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2008년 출시된 프리미엄 커피음료 ‘아카페라’도 올여름에 주목받는 인기상품이다. ‘아카페라’는 커피의 신선함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정통 아메리칸 커피 아메리카노를 비롯해 카페라떼, 카라멜마끼아또, 스윗라떼 아카페라 바닐라라떼, 아카페라 티&카페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아라비카 원두만 사용해 감칠 맛이 뛰어나고 향이 풍부해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게 빙그레 ‘아카페라’의 매력 포인트다. 맛과 향이 우수한 것은 강배전인 ‘프렌치 로스팅’을 통해 잡미를 최소화하고 커피의 깊은 맛을 강조했기 때문이다. Asepsys-무균시스템을 적용한 페트병 용기도 커피의 신선한 맛과 향을 배가하는 요인이라고 빙그레 측은 설명했다. 탤런트 하지원과 인디밴드 10㎝가 함께 출연한 ‘아카페라’ CF도 인기비결중 하나다.

최남주 기자/ 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