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시티헌터 OST’ 부른 신인, 누구?
SBS 드라마 스폐셜 ‘시티헌터’가 OST 파트 타이틀곡을 신인 가수에게 맡겼다.

데뷔 전부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인 Apple Mango와 MTV의 간판 VJ였던 손한별이 감성적인 발라드 넘버로 참여, 드라마 시티헌터 OST part 7을 탄생시킨 것. ‘시티헌터’의 OST는 지금까지 임재범을 필두로 김보경, 샤이니(종현), 박규리(카라), 레인보우 등 화려한 인기가수들이 파트 타이틀곡을 발표한 상황이어서 첫 신인의 등장은 눈길을 끌고 있다.

시티헌터 OST는 이번 Part.7의 타이틀 곡 ‘I Love you, I Want You, I Need You’를 Apple Mango에게 맡겼다. Apple Mango는 이름 만큼이나 밝고 상큼한 이미지를 가진 걸그룹으로 출중한 가창력을 겸비한 차세대 디바로 주목받고 있는 신인 가창돌이다.

‘I Love You, I Want You, I Need You’는 90년대 초반의 POP R&B 스타일의 곡으로 기타리스트 홍준호와 융스트링의 화려한 연주가 어우러진 세련된 편곡이 Apple Mango의 시원한 가창력과 조화를 이뤄 곡의 완성도를 높인다.


한편, MTV 에서 VJ 한별로 활동하며 시티은행, 빙그레, 처음처럼 등 각종 CF에 출연했던 손한별(사진)이 그 동안의 밝고 명랑한 이미지를 벗고 한층 성숙한 보이스로 애절한 발라드 ‘멈출 수 없는...’을 노래한다.

특히 이 곡은 큰 사랑을 받은 임재범의 ‘사랑’을 만든 작곡가 Night&Day가 새로운 모습으로 활동을 재개하는 손한별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작곡한 곡으로, ‘시티헌터’에서 이민호가 박민영을 사랑하면서도 사랑할 수 없는 안타까운 마음을 담아낸 발라드 곡이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