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넌내반’ 우리, 인형이야 사람이야?
드라마 ‘강력반’을 통해 소름 돋는 사이코패스 여고생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우리가 이달 말 방송되는 MBC 새 수목극 ‘넌 내게 반했어(이하 넌내반)’에서 새침데기로 변신한다.

‘넌내반’에서 우리는 당장이라도 프로 무대에 올라도 될 만큼 출중한 실력에 인형 같은 외모까지 겸비한 연극과 퀸카이면서도 동시에 지독히 못된 성격에 대인관계 따위는 안중에도 없는 ‘한희주’ 역으로 등장한다.

또한, 우리는 고등학교 때부터 짝사랑해온 까칠왕자 정용화(이신 역)를 사이에 두고 박신혜와 라이벌 구도를 형성, 급기야는 예술대학 100주년 기념공연의 주인공 자리를 놓고 불꽃 튀는 경쟁을 펼치게 되는 악바리 캐릭터로 맹활약할 전망이다.

이에 우리는 “ ‘희주’는 남들이 두 시간 연습하면 세 시간을 하는 것도 모자라 밤을 새서까지 연습하는 철저한 연습벌레”라고 소개하며 “얄밉고 이기적으로 보일 수 있겠지만 자신이 원하는 꿈을 위해서라면 온 마음을 쏟아 붓는 열정적인 캐릭터인지라 꼭 내가 연기하고 싶은 욕심이 났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정용화-박신혜 주연의 ‘넌 내게 반했어’ 는 예술대학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청춘들의 푸르른 꿈과 뜨거운 열정을 담아낼 청춘 멜로드라마로 이달 29일 첫 방송된다.

<박동미 기자@Michan0821>/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