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입주기업 1만개 돌파! 서울디지털단지 최초 도시형 생활주택!

도보 1분 거리의 초특급 역세권
최고의 투자 상품 소형 도시형 생활주택


서울디지털단지로 유명한 구로디지털단지역 앞, 서울시 영등포구 대림동 1101-1 외 5필지에 위치한 ‘유탑유블레스’가 이 일대 최초로 도시형 생활주택 복합빌딩을 분양한다.


지하2층~10층 규모로 2층은 오피스텔 15실, 3층~10층은 도시형 생활주택 148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은 상가, 2층은 입주민을 위한 편의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유탑유블레스’의 시공사인 유탑엔지니어링은 1982년 11월 (주)종합건축사사무소 남해대도 설립을 시작으로 21세기 글로벌 건축리더를 지향하고 있는 중견 건설기업이다. 2009년에는 800억원 매출, 국내 감리실적 1위(10년 연속)를 달성하며 A의 신용등급을 갖춘 신뢰의 기업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5월 19일 분양을 시작하는 대림동 ‘유탑유블레스’는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역에서 도보 1분 거리의 초특급 역세권으로 최근 입주기업이 1만개를 돌파한 서울디지털단지에 입지하고 있기 때문에 막강한 임대수요를 갖추고 있다.


또한, 구로디지털단지역은 오는 2018년 개통예정인 신안산선의 환승역이기도 하다. 신안산선이 연결되면 여의도 접근성이 높아지고 구로디지털단지에서 KTX광명역을 오가는 시간도 크게 단축될 전망이다.


게다가, ‘유탑유블레스’는 소형 주택 인기를 입고 빠르게 투자 상품으로서 입지는 굳혀가고 있는 도시형 생활주택이다.


도시형 생활주택이 인기를 끄는 이유는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장점이 결합됐다는데 있다. 오피스텔처럼 매달 일정한 임대수입을 올릴 수 있다는 점이 투자자들에게 매력으로 인식되고 있는 것이다.


도시형 생활주택은 정부의 공급 장려 정책으로 인해 세금 감면 혜택이 많다. 임대사업자로 등록할 경우 전용 60㎡의 취ㆍ등록세가 면제되며, 주택이지만 청약통장 없이 분양 받을 수 있으며, 전용 20㎡이하는 주택수에 포함 되지 않아 다주택 규제를 피할 수 있다. 무주택자가 20㎡이하를 구입할 경우 무주택 자격이 그대로 유지된다.


이로 인해 서울디지털산업단지역 인근에서 최초로 분양되는 도시형 생활주택 복합빌딩 분양에 투자자들의 발빠른 선점 전략이 요구된다.


이처럼 높은 투자가치를 지닌 ‘유탑유블레스’는 빌트인 냉장고, 벽걸이 에어컨, 가구 및 드럼세탁기, 의류건조기 등 다양한 옵션상품 기본 제공하고, CCTV, 최첨단 방법시스템, 편리한 기계식 주차장으로 입주자 편의를 더했다


문의 : 02) 2111-6000
www.ubless.co.kr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