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종잣돈 5000만원으로 "삼성 쉐르빌" 을 잡아라

-희소성 높은 동탄 신도시 중심상업지구내 마지막 대형브랜드 오피스텔-서울과 수도권 접근이 용이한 ‘신강남권 신도시’


-삼성반도체의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춘 대형브랜드 소형오피스텔


-소형오피스텔 최초 지하1층 휘트니스센터, 지상10층 하늘공원 조성


-반석산 근린공원 조망권과 쾌적한 웰빙 환경

 


대부분의 부자들이 부동산 투자에 관심을 두는 이유는 첫째로 자산증식이요, 둘째는 길어진 노후에 대한 준비이다.


국정감사원 자료에 의하면 거주주택을 제외한 국내 부동산의 84%를 상위10%의 부자가 소유한다는 내용이 발표되면서 부동산투자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러 가지의 부동산 상품 중에서도 최고의 관심은 소액 투자가 가능한 수익형 부동산이다. 저금리에 증시 불안으로 금융상품보다 안전한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집중되는 이유다. 


오피스텔은 대표적인 수익형 부동산으로 꾸준한 임대수익과 향후 가치증가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가 있다. 특히 전국 상권 내 역세권에 위치한 오피스텔은 일정한 투자수익률이 보장되는 곳이다. 그러나 안전한 오피스텔 투자를 고려하고 있다면 유명브랜드 건설사를 찾는 것이 좋다는 부동산 PB들이 조언이다.


투자자는 임차인을 구하려고 노력할 필요도 없고, 또한 역세권에 위치한곳이라면 투자가치는 충분하다.


최근 여윳돈을 수익형부동산에 투자하려는 이씨(50세)는 선뜻 투자에 나서기가 쉽지 않다고 말했다. 많은 상품 중에서 어떤 상품에 투자해야할지 막막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아파트보다는 수익형부동산인 오피스텔로 관심을 돌려야 한다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다. 이씨는 최근 부동산 전문가들을 통해 ‘돈’되는 오피스텔은 따로 있다는 것을 알았다고 털어놨다. 그는 특히 유동인구가 많고, 배후 수요가 풍부한 오피스텔을 눈여겨보고 있다고 했다.


이씨의 경우처럼 수익형부동산에 여윳돈을 투자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최근 아파트 시장이 침체된 탓에 일정한 임대료를 얻을 수 있는 오피스텔이 새 투자처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다.


특히 최근 전세값 상승, 급매물 소진 등 부동산 시장이 조금씩 ‘해빙 무드’로 움직이고 있어 향후 전망이 더 밝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아파트 시장보다는 일정한 임대료를 얻을 수 있는 오피스텔이나 상가 투자에 관심을 보이는 투자자들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오피스텔은 향후에도 꾸준한 인기를 모을 것으로 전망되는 유일한 블루칩 상품이기 때문이다. 최근 아파트 가격 하락과 더불어 오피스텔로 여윳돈을 투자하는 사례가 종종 늘고 있는 것도 그 이유에서다.


이런 가운데 삼성중공업이 동탄 신도시에서 ‘삼성 스마트 쉐르빌’ 오피스텔을 분양해 주목받고 있다.이 오피스텔은 지하 1층~지상 26층, 총 425실 규모로 평형은 64㎡, 65㎡, 82㎡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분양 상담문의:031-8003-5641


동탄 신도시 중심상업지역에서 공급하는 마지막 대형브랜드 오피스텔이면서 소형평형 위주로 구성되어 있고, 바로 앞에 공원을 바라보는 탁월한 조망권을 갖추었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배후에 삼성전자 반도체와 협력업체가 포진해있고, 한림대병원이 완공을 앞두고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반면 소형 평형의 공급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희소가치가 높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 대형복합시설인 메타폴리스 미디어센터가 인접해있고, 중심상업지구의 각종 생활편의 및 문화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동탄 중심상업지구가 개발이 완료단계여서 입주 시 바로 안정된 생활이 가능하다.


교통도 편리하다. 경부고속도로 동탄 IC와 기흥 IC를 이용하고 용인-서울간 고속도로로 서울까지 30분이면 갈수 있고 GTX 고속전철 확정, 분당선 연장인 동탄역 신설예정 등의 교통수혜지로 주목 받고 있다.분양가는 3.3㎡당 700만 원대 이며 계약금5% 중도금 융자 50% 혜택이 제공되며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다. 입주는 2012년 12월 예정이다.


삼성 스마트 쉐르빌은 투자가치가 확실한 곳으로 5,000만원대 자금으로 안정적으로투자 할 수 있는 최고의 투자처임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또한 선착순 분양이므로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하시고 방문하시면 선지정 후계약 할 수 있다.


신청금:100만원(미계약시 전액환불)
신청계좌: 국민은행 0235-01-04-175841
예금주:호수인베스트(주)
분양문의:031-8003-5641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