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검증된 ‘다이어트’ 상품 뭐가 있나 보니..

길고 긴 겨울이 끝나고 완연한 봄이 왔다. 밤과 낮의 길이가 같다는 춘분(3월 21일)도 지나고 개나리가 피기 시작했다.


봄은 만물의 소생의 계절이자 겨울 내내 찐 다이어트 계절이기도 하다. 본래 겨울은 살이 찌게 되어 있다. 추위를 견기기 위해 본능적으로 체지방을 만들기 때문이다.

 


여기에 직장인이라면 운동부족과 스트레스, 과음으로 좀처럼 체중관리가 만만치 않다.


생활건강 전문기업 (주)고려생활건강(www.korcare.co.kr)에서 직장인을 위한 맞춤형 다이어트 4종을 내놨다. 리얼로윙머신360은 가정용 헬스기구다.
동시에 전신운동이 가능한 복합형 운동기구다.

 


체중도 줄이고 근력을 키우는데 제격이다.

 


홈페이지 동영상으로 자세히 나와 있다. 가격은 9만 9천원

 

다이어트 한방방향제 감비수는 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사람들에게 필수다. 냄새만 맡고 있어도 살이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세종대학교 한의학교수들이 개발했다. 사무실 책상 또는 차안에 두면 효과만점이다. 가격은 2만 8천원


조이퀸은 뱃살만 집중적으로 빼주는 아이템이다. 홈쇼핑에서 대박 난 몇 안 되는 다이어트 제품 중 하나다. 분당 3만회 이상 뱃살을 때려주고 지방을 분해한다. 하루 2~3회 사용으로 허리 3인치 이상 줄일 수 있다. 가격은 5만 9천원

파워슬림 다이어트는 체지방분해 효과가 있는 가르시니아를 추출한 마시는 다이어트 제품이다. 최근 3년간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이기도 하다. ‘포’로 되어 있어 물에 녹여 마시면 체지방이 분해가 된다. 고려생활건강은 4종을 해당 제조사와 최저가 프로모션을 www.korcare.co.kr에서 진행 중이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