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글 한 번에 충치균을 99.9% 없애는 방법

연인과 키스를 앞두고, 상사와 미팅을 앞두고, 한 번만 더 생각하라.
입 냄새 풀풀 나는 상태가 과연 최선인가.


점심 먹고 양치질 했다고 입 냄새와 세균이 다 해결됐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적지 않은 세균이 입 속 곳곳에서 살아남아 당신의 건강, 당신의 평판을 위협한다. 딱 30초만 투자하면 눈 앞에서 입 속에서 배출된 세균 찌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주)고려생활건강(www.korcare.co.kr)에서는 기존 구강청정제보다 더욱 강력해진 구취, 세균 제거 가글액을 최근 출시했다. 장인제약이 개발한 ‘닥터클린앤후레쉬(Doctor Clean & Fresh)다.


닥터클린앤후레쉬 한 모금을 입안에 30초만 머금었다가 투명한 컵에 뱉어 보자. 침과 거품이 엉켜 있고, 바닥에는 거무튀튀한 침전물이 발견된다. 이 것은 닥터클린앤후레쉬의 성분 중 플로오르화나트륨과 녹차추출물이 유해 세균을 살균, 흡착해서 만든 찌꺼기다. 이런 세균 덩어리를 입 안 가득 머금고 있었던 것이다.


음식을 먹고 난 뒤 잇몸 속은 그야말로 세균 천지다. 가장 유력한 충치 원인균인 연쇄상구균은 물론, 치주질환 등 각종 구강질환의 원인균이 득실하다. 미국치과의사협회는 구강질환이 전신질환과 깊은 관련이 있다고 밝히고 있고, 미국과 영국 대학에서도 구강질환이 있는 사람은 암과 심장마비 등 심각한 질환의 발병 빈도가 더 높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한 바 있다.


혀에 끼는 백태, 설태는 침과음식물 찌꺼기, 미생물이 합쳐져 굳은 것으로 비위생적인 것은 물론이고, 참을 수 없는 입 냄새의 주범이다. 칫솔로 박박 문지르고 전용 크리너로 세척해도 금새 다시 낀다고 호소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닥터클린앤후레쉬는 이러한 구강 내 세균을 억제하고 배출시켜 치아와 잇몸 건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녹차에서 추출한 카테킨과 폴리페놀 성분이 미생물 살균, 구취제거 작용을 하고, 불소성분은 충치를 예방해 준다. 이 밖에도 해독 작용과 통증 완화 작용을 하는 고삼, 영양 보충 홍삼, 항염 및 항산화 효과의 감초 등 한방재가 첨가돼 있는 차별화된 제품이다.


의약외품으로 지정된 닥터클린앤후레쉬는 고려생활건강 사이트(www.korcare.co.kr)에서 250ml 들이 5병과 80ml 체험분 1병 패키지를 소비자가 5만9800 원에서 할인된 4만4900 원에 판매되고 있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