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물의 전쟁’ 참여하러 태국, 쏭크란 축제 한번 갈까?
하나투어는 태국 최대의 축제이자 물의 전쟁으로 유명한 ‘쏭크란 축제’에 우리나라 관광객을 초대한다.

태국인들에게 새해를 의미하는 쏭크란 축제는 사찰에 공물 바치기를 비롯해 가장행렬의 가도행진, 미인선발대회 등 태국 각 지역의 특색에 맞춰 진행된다. 이 중 물뿌리기는 가장 인기있는 행사로 축제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이 서로에게 물을 뿌려주며 축복을 기원한다. 태국 현지인은 물론 전세계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최근에는 우리나라 관광객들의 참여도 눈에 띄게 증가했다.

2011년 쏭크란 축제는 방콕에서 4월 13~15일, 파타야는 4월 18~19일 그리고 푸껫에는 4월 13일 개최될 예정이다. 하나투어는 쏭크란 축제에 참여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였는데, ‘[쏭크란 축제] 릴렉스 in 방콕/파타야’는 파타야에서 쏭크란 축제를 즐기며 한방안마와 산호섬 자유시간 등이 포함된 상품으로 44만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푸껫의 송크란 축제에 참여하는 ‘[위대한 특가] 푸껫 5일 - 일급 푸바리’는 푸껫의 중심인 파통지역에 신규 오픈한 푸바리 리조트에 투숙하며 파통 야시장 투어, 사파리 투어, 허브사우나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상품가격은 59만9000원부터.


하나투어는 쏭크란 축제기간 방콕/파타야 및 푸켓의 ‘쏭크란 축제’ 상품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물총을 제공해 신명나는 물의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또한 13일 방콕으로 출발하는 500석 규모의 오리엔탈 타이항공 단독 전세기를 진행하면서 개별자유여행으로 방콕의 쏭크란 축제를 참여하는 고객에게 항공권과 호텔을 공급하기도 한다.

아울러 하나투어는 하와이 초특급 호텔을 100원 경매를 통해 제공한다.

1차 경매 대상은 하와이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모아나 서프라이더 웨스틴 리조트(MOANA SURFRIDER, A WESTIN RESORT & SPA)로 고대 로마의 성전을 연상시키는 로비와 객실 내부의 고풍스러운 장식 그리고 와이키키 해변 최초의 해변가 스파가 유명하다.

하나투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경매는 4월 한 달간 체크인 기준으로 Banyan Ocean Room 4박 요청만 가능하며, 100원부터 시작해 이번 달 28일까지 가장 높은 금액을 제시한 고객에게 낙찰된다. 모아나 서프라이더 웨스틴 리조트의 4박 기준 실제 객실료는 170만원 정도.

하나투어는 이번 경매에 이어 4월에는 한적하고 럭셔리한 호텔 로얄 하와이안(Royal Hawaiian)으로 2차 100원 경매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www.hanatour.com / 1577-123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현 기자 @madpen100> madpe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