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달만에 3000% 날아간 세력주, 여기서 또 터진다!
각설하고 이제 남은 시간이 별로 없고, 긴 설명 조차도 필요 없다. 지금 당장 그 어떤 수단을 동원해서라도 동사의 물량이 나오는 데로 무조건 싹쓸이 해 두길 바란다.

이번 추천주는 ‘강력한 재료’와 ‘초대형 이슈’ 그리고 ‘실적과 세력매집’ 이라는 급등주의 완벽한 코드를 가지고 있다.

정말 소름끼칠만큼 메이저 세력이 제대로 붙은 종목이며, 2010년 정부정책 육성방안 중 최우선 과제 속에 아직까지 드러나 있지 않는 신정책 수혜주로써, 세력들이 제대로 날리기 위해 오랜 기간 동안 치밀하게 매집이 완료된 종목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전문가로써 명예와 양심을 걸고 여러분에게 진정한 대폭등이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줄 수 있는 종목임을 단호하게 말할 수 있다.

이 종목은 매수해 놓고 언젠가 급등하기 바라며, 길목이나 지키자고 추천 드리는 종목이 절대 아니다.

세력들은 이미 이 종목에 대한 강력한 호재가 3월 달에 발표될 것을 알고, 오래 전부터 치밀하게 매집해 왔으며, 언제 날리느냐만 조율 중이었는데 드디어 2~3일전부터 세력들의 막바지 매수세가 몰리며 물량이 순식간에 사라지고 있는 것을 포착되었다.

주식입문 20년이 넘는 필자도 정말 이 종목을 발굴하고 온몸에 전율을 느낄 정도로 소스라치게 놀랐고, 필자가 수개월에 걸쳐 이 회사를 수십번이나 탐방하면서 티끌만큼이라도 투자에 누를 끼칠만한 악재가 발견됐다면 절대 공개하지 않았을 것이다.

우선 동사는 IT업계가 스마트폰과 테블릿PC등으로 급진화함에 따라 제품수요증대에 따른 수혜와 설비투자 효과로 업황사이클 상 최고의 호황을 맞이하고 있다.

대기업을 압도하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에 독점적인 수요는 물론 해외수출확대까지 크게 확대됨에 따라 시장을 경악하게 만들 실적폭증으로 수조원을 굴리는 펀드매니저들 조차도 천금 같은 기회를 허락하고 있는 종목이라 한결같이 입을 모으고 있다.

따라서 이러한 가치를 눈치챈 거대한 자금을 가진 세력에 의해 수개월에 걸쳐 물량을 장악했고, 동사가 품고 있는 재료 중에 한가지만 노출된다고 하더라도 상한가 3~4방에 그칠 시시한 종목이 아니다라는 것이다.

지금의 주가위치는 대급등의 서막을 위해 장기간 대바닥을 치고, 모든 이평선들이 밀집된 상태에서 거래량이 터지며 우상향 초기를 만들고 있는데 이것은 이미 대급등 파동의 신호탄을 알리고 있다.

절대 머뭇거리거나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승부수를 던져라. 필자가 개발한 선행적 거래량지표들을 보면 이 종목이야 말로 세력들이 물량을 매집하고 분산하는 과정을 통해 본격적인 시세분출을 위한 작업이 완료됐다라는 것에 충격과 흥분을 감추기가 어렵다.

솔직히 이런 종목에서 대박 터트리지 않으면 도대체 어떤 종목에서 대박을 터트릴 수 있겠는가?

이번 기회에 이 종목으로 포트를 확 바꿔 엄청난 돈을 만져 보길 바라는 절박한 심정으로 추천하므로 이번 추천주는 절대 놓치지 말것을 다시 한 번 강력하게 당부한다.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

주식투자 하면서 단 한번도 제대로된 급등주를 잡아보지 못했다면 이번 종목만큼은 목숨을 걸어서라도 매수하기 바라며, 수천%의 수익률이 얼마만큼 황홀하고 짜릿한지 직접 느껴보시기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디엠씨/다사로봇/조아제약/시그네틱스/이수앱지스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