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피부미인, 닮고싶은 연예인은?
가장 부러운 여자 연예인 피부의 주인공은 누굴까?

피부관리 전문기업 본에스티스가 20일 ‘가장 부러운 여자 연예인 피부는?’이란 주제로 자사 고객과 예비신부 100여 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1위에 고현정이 선정됐다.

설문 참여자들은 “나이를 잊을 만한 고운 피부로 투명한 피부를 소유했다”는 이유로 고현정을 꼽았다. 고현정은 과거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피부관리 비결을 병원과의 친밀도(?)로 솔직한 발언을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다.

이어 배우 송혜교가 2위를 차지했으며, 3위에는 최근 영화와 CF로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이민정이 올랐다. 여신 포스와 함께 고운 피부가 눈에 띈다는 의견이다.

이어 한 화장품CF에서 티없이 맑은 피부를 자랑하는 배우 임수정이 4위, 영화 ‘조선명탐정’에서 새로운 변신이 기대되는 배우 한지민이 5위에 뽑혔다.

지난해 고현정은 올리브의 리얼뷰티쇼 ‘겟 잇 뷰티’가 국내 여성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뷰티관련 조사에서 가장 닮고 싶은 국내 뷰티 아이콘 스타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조사에 참여한 응답자들은 “빛나는 피부로 최근 화장품 등 여러 CF 모델활동을 하고 있는 고현정씨가 마흔이라는 나이를 떠올릴 수 없을 정도로 고운 피부를 소유하고 있다” 면서 “고현정 씨의 피부를 닮았으면 하는 바람이 크다”는 의견을 보였다.

앞서 지난해 리얼뷰티쇼 ‘겟 잇 뷰티‘가 국내 여성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뷰티 관련 설문조사에서 가장 닮고 싶은 국내뷰티 아이콘 스타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