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상한가 10방가도 절대 매도하지 말아야 할 대급등주

올해 필자가 잡아준 급등주로 열광의 도가니였다. 필자가 마음만 먹고 자랑하면 끝도 없지만, 삼영홀딩스(200%), 큐로홀딩스(250%), 기아차 (300%), 큐로홀딩스(500%), 글로웍스(400%) 최근 삼성증권, 디이엔티, 동원금속, 소프트맥스 등 급등주는 끝도 없이 열거할 수 있다.


금일 추천주는 이런 종목처럼 단기간 급등할 수 있는 종목으로 엄선하여 짧게 이야기한다. 대한민국의 최고 애널리스트와 펀드매니저 조차 입이 다물어지지 않고, 주식고수들 조차 경악을 금치 못하는 최고의 회사이다.


내년에는 스마트폰의 업그레이드 열풍은 또 다시 이어지고, 태블릿PC의 광풍으로 폭등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최근 애널리스트들의 분석보고서들이 나오고 있는데, 정작 동사의 기술과 너무도 동떨어진 업체들이 거론되고 있다. 필자의 주식경력 20년동안 이런 상황은 처음 보며, 좀 더 면밀히 분석한 결과 정말 깜짝 놀랄 고급정보를 알아 냈다. (ARS에 단 4일만 공개할 예정)


특히, 동사는 스마트폰의 세계최초 제품을 개발하여 그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게 될 것인데, 약 100조원 시장에서 세계최초로 IT제품 개발에 성공하고, 수출이 썰물처럼 폭발하면서 5000만불 -> 1억불로 2년만에 늘었고, 지금도 밀려드는 주문으로 납기일을 맞추지 못하고 있는 행복한 회사이다. 기적 같은 수출 실적을 올렸음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완전 소외되어 최고의 저평가를 보이고 있는 명품주식이다.


당장 수천억의 매출과 수백억원의 이익, 1억달러가 넘는 수출로 주목을 받아야 하지만, 아직 주가는 매우 저가를 유지하고 있다. 안타깝고 안스러울 정도로 완벽하게 저평가 되어 있다. (수천억원의 매출과 수백억원의 이익, 높은 배당으로 인한 최고의 소외주로 폭발적인 실적과 외국인들의 매수동향으로 파악하건데, 조만간 시세는 급등할 것이다.)


최근에 터진 물량테스트로 상한가 안착도 쉽게 진행하는 수급 현황은 혀를 내두를 정도로 강력하며 곧 이어 터지게 될 재료들 하나하나는 줄상한가도 가능케 할 메가톤급 회사이다. 여기에 삼성전자에 대규모 납품과 함께 스마트폰의 핵심부품을 가지고 있기에 본격적인 급등파동이 가능하다.


더 이상 무슨 설명이 필요하겠는가! 만약 오늘이라도 재료가 뻥~ 하고 터지면서 급등하게 되면, 딱 13일 만에 400% 넘게 터진 올해 추천주 글로웍스 이상의 단기 폭등은 무조건 나올 위치다. 그 동안 수백%씩 급등한 종목들을 잡아놓고도 시세에 대한 확신이 없어, 제대로 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기 바란다.


긴말이 필요없다. 걷잡을 수 없는 불길처럼, 세력이 주머니 속 물량까지 모조리 빼앗아, 소위 날리는 대로 날라갈 수 있는 황제주이며 지수와 관계없이 급등파동이 전개될 대박패턴이다. 이제 완벽에 가까운 매수급소이기에, 다급한 마음으로 급히 전한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에스맥/셀트리온/삼천리자전거/심텍/샤인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보도자료 online@heraldcorp.com
※본 콘텐츠는 정보제공을 위한 기업 보도자료로 헤럴드경제 의견과 다를수 있습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