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부산 비즈니스 중심 연산동 ‘미라보스위트’, 성황리 분양 중

- 부산 비즈니스 중심 연산동 중심 입지에 들어서…
- 총 383실 모집에 6,206건 몰려 최고 125.92 대 1, 평균 16.2 대 1 경쟁률 기록
- 우수한 청약 흥행열기에 이어 성황리 분양 소식 알려 눈길

(주)미라보가 부산 비즈니스의 중심인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구 미라보 관광호텔 부지)에 공급하는 고급주거시설 미라보스위트가 성황리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최고 경쟁률 125.92 대 1을 기록했던 인터넷 청약결과의 열기를 이어나가고 있다는 것이 분양관계자의 전언이다.

실제로 지난 3~4일 양일간 미라보스위트 홈페이지에서 진행한 청약접수 결과에서 383실 모집에 6,206건이 접수돼 최고 경쟁률 125.92 대 1, 평균 16.20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미라보스위트 이미지, 출처 : ㈜미라보 >

분양 관계자는 “부산 비즈니스의 중심 연산동에서도 중심입지에 들어서다 보니 많은 분들의 관심이 이어지며 높은 청약경쟁률을 기록하고 성황리에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기존에 부산에서보기 어려웠던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 중에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특히 미라보스위트는 정부가 집값 안정화를 위한 각종 부동산 규제 정책들을 비껴간 비규제상품으로 분양홍보관 오픈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6·17 부동산 대책으로 서울과 수도권, 광역시 등 대부분의 지역들이 투기과열지구, 조정대상지역에 대거 포함되면서 투자 가능한 시장이 줄어들었다. 게다가 7·10 부동산 대책까지 더해져 1가구 1주택 이상자의 경우 각종 세금 규제 대상에 포함됐기 때문에 이를 대체하는 상품으로 생활숙박시설 미라보스위트가 주목 받았다.

실제 생활숙박시설의 경우 아파트처럼 개별등기를 통한 보유와 매매가 가능하다. 또한 전매제한이 없고 담보대출 규제와 세금 중과세로부터 자유롭기 때문에 규제로부터 자유롭다.

더불어 미라보스위트는 차별화된 특화설계, 입지 우수성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스템을 갖춰 빌트인 가전과 기능성 가구가 결합된 풀퍼니쉬드 시스템을 도입하며, 삼성전자의 홈IoT 기술도 접목했다.

또한 미라보스위트는 고급주거시설로 설계된 만큼 이탈리아 최고급 명품 가구 브랜드인 유로모빌의 가구를 부산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유로모빌은 1973년에 설립돼 전세계 약 800여개의 매장을 거느린 가구 브랜드로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아름다운 디자인의 가구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국내에서는 강남의 일부 하이엔드 상품에 시공된 바 있다.

게다가 미라보스위트는 시간과 정보, 건강까지 챙겨주는 인공지능 서비스인 ‘타임컨트롤’ 서비스도 제공한다. 수면 솔루션 모션베드와 공기 중 오염 상태를 체크하여 정화 해주는 클린존 등이 도입될 예정으로 이를 통해 나만을 위한 라이프 케어를 받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지금까지 부산에서 볼 수 없던 전 세대 스위트하우스로 설계돼 휴식과 비즈니스 공간의 분리로 합리적인 공간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주거 가치를 극대화 시키고자 친환경 분위기를 극대화 시키는 ‘바이오필릭’ 디자인 컨셉을 적용해 로비, 테라스, 라운지, 옥외공간 등 모든 공간을 자연에 둘러싸인 듯한 분위기로 조성했다. 또한 ‘어반가든’ 친환경 설계로 테라스가든, 루프탑가든 등 자연정원이 조성되고 루프워터 테라스도 설계될 예정으로 루프워터 테라스와 자연공간을 통해 쾌적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1대 1 맞춤 케어를 제공하는 버틀러 서비스와 조식 서비스, 세탁 서비스 등의 호텔식 커뮤니티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클린센터, 사우나, 북카페, 피트니스, 컨퍼런스룸, 로비라운지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갖춰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였다.

우수한 교통환경과 생활인프라도 갖췄다. 부산지하철 1∙3호선 환승역인 연산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입지를 자랑하며 연산동 중심상권에 위치해 있고 연산 메디컬센터와 홈플러스 등도 가까워 다양한 생활문화 인프라를 손쉽게 누릴 수 있다.

미라보스위트 분양홍보관은 부산시 수영구 망미동 192-2번지에 위치한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