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추가 공급 나섰다! 용인 타운하우스 ‘규수방드림힐’…넓은 마당 갖춰 여유로운 생활 선사

40년 전통 가구전문 기업 ‘규수방’은 올해 초 1호 타운하우스 사업을 시작했다. 용인 동천동 소재 ‘규수방드림힐’이다.

이 타운하우스는 인근 타운하우스 대비 입지가 우수하며, 특화설계를 적용해 주거 편의가 우수하다. 이에 단독주택을 찾고 있는 수요자 사이에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40여일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지난달 24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규수방드림힐은 설계변경으로 인해 일부 세대 추가분을 새롭게 공급한다. 올해 초 분양된 필지들보다도 넓은 마당을 갖추고 있으며, 건축 면적도 조금 더 넓어졌다.

이번에 추가 공급되는 분은 총 3층 규모의 단독주택으로, 마당의 넓이가 66㎡가 넘는다. 정원생활을 영위하기 좋은 이유다. 최근 층간 소음 문제에 신경을 쓰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정원을 가질 좋은 기회다.

정원을 지나 현관으로 들어오면, 거실과 주방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층고가 높은 설계를 적용해 탁 트인 느낌을 선사하며, 거실 통창으로 잔디 마당도 볼 수 있다. 안방에는 마당이 보이는 창과 안방전용 욕실, 드레스룸이 갖춰진다. 다용도실의 경우 세탁기를 넣어도 충분한 공간이다.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되는 썬큰은 주방과 붙어 있어 활용도가 뛰어나다.

이 타운하우스는 2021년 3월 입주 예정으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한다. 이미 계약을 마친 세대는 설계 미팅을 통해 가능한 범위 내에서 변경을 마쳤다. 인테리어도 일부 선택이 가능해 입주 시 계약자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주변 정주 여건도 좋다. 타운하우스가 들어선 용인은 수도권 일대에서 수요자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 서울 강남권 접근성이 좋고, 판교 테크노밸리, 동탄산업단지 등 직주근접의 여건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잘 닦여진 고속도로와 일반도로, 풍부한 대중교통망을 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용인 동천동에 위치한 규수방드림힐 타운하우스 역시 이 같은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탁월한 입지 조건을 자랑한다. 직주근접의 입지에 우수한 도심 접근성, 도보 거리에 들어선 교육 여건 및 풍부한 생활편의 시설들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용인 타운하우스다.

분양 관계자는 “규수방건설이 시행 및 시공을 진행하고 있는 본 현장의 추가 공급분에 대한 인기가 뜨겁다”며 “소식을 전해 듣고 벌써부터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상당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예약 방문제로 운영 중으로, 예약 없이 방문한 사람은 낭패를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