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하만코리아, JBL 신제품 17종 출시…심박수 모니터링 헤드폰 등
[헤럴드경제=이혜미 기자] 음향 전문 기업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가 자사 브랜드 JBL의 신제품 17종을 발표했다.

하만코리아는 9일 오전 JBL 스토어 강남오토스퀘어점에서 기능성 이어폰 및 헤드폰, TV 스피커,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공개했다. 역대 하만코리아 신제품 발표회 가운데 최대 규모의 라인업이다.

이날 공개된 헤드폰은 일반용과 레저용으로 나뉜다. 강력한 저음을 자랑하는 ‘T시리즈’ 5종과 통화 모드로 쉽게 전환이 가능한 ‘E 시리즈’ 5종이 주력 모델이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리플렉트’ 시리즈와 심박수 모니터링이 가능한 ‘언더 아머’ 제품은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 됐다.

하만코리아 JBL 신제품 E시리즈 E55BT 모델컷 [사진제공=하만코리아]

이 밖에도 TV 음향을 보다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초소형 스피커, 최대 3개의 스마트 장치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휴대용 스피커 등도 이날 공개됐다.

JBL은 브랜드 출시 70주년을 맞아 기념 모델인 ‘JBL 에베레스트 엘리트 플래티넘’ 등의 특별판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제품은 하만 온라인 매장 뿐 아니라, 청담동 하만 브랜드 스토어, JBL 스토어 오토스퀘어점과 주요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ha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