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보령제약, 습윤드레싱 ‘듀오덤 플러스 CGF’ 출시
-하이드로콜로이드, 폴리우레탄 폼, 폴리우레탄 필름의 3중 구조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 보령제약(대표 최태홍)dms 신제품 ‘듀오덤 플러스 CGF(Control Gel Formula)’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듀오덤 플러스 CGF는 기존 하이드로콜로이드 제품과 일반 폼 제품의 장점을 결합한 제품으로 빠르게 상처를 치료하는 것이 특징이며 진물 나는 상처, 가벼운 화상이나 찰과상에 효과적이다.

듀오덤 플러스 CGF는 하이드로콜로이드, 폴리우레탄 폼, 폴리우레탄 필름의 3중구조로 돼 있으며 총 2.67㎜의 두께로 상처 발생 시 습윤환경을 유지시키는 것은 물론 외부의 세균 등 이물질과 충격으로부터 상처를 보호해준다.


듀오덤 플러스 CGF의 ‘하이드로콜로이드’층은 기존 듀오덤 플러스 엑스트라씬과 비교해 약 3배 두껍기 때문에 보다 흡수력이 뛰어나 깊은 상처에도 사용이 가능하고 상처부위에 빠르게 겔을 형성시켜 새살을 돋게 하는 육아조직 세포 생성을 더욱 촉진시킨다.

또 폴리우레탄 폼은 과다하게 나오는 삼출물을 흡수하고 외부 압력으로부터 상처를 보호해 주며 가장 바깥의 폴리우레탄 필름은 적절한 습기를 조절하며 외부 세균 침투를 막아준다.

빠르고 깔끔한 상처 치료에 효과적인 습윤드레싱 듀오덤 플러스 CGF 제품은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iks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