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레스모아, 스포츠 퍼포먼스 멀티숍 ‘넥스텝(NEXTEP)’ 오픈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슈즈 멀티숍 레스모아는 오는 12일 서울 명동에 슈즈와 의류, 액세서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포츠 퍼포먼스 멀티숍 ‘넥스텝(NEXTEP)’을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넥스텝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슈즈 외에도 의류, 액세서리들을 모두 취급하는 토탈 스포츠 컨셉 스토어다.

1층은 여성 중심의 스포츠 퍼포먼스 매장으로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뉴발란스, 리복 등 글로벌 5대 스포츠 브랜드의 슈즈, 의류, 액세서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2층은 뉴발란스, 아식스, 포니, 컨버스, 스프리스, 스케쳐스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랜드의 제품을 한데 모아 카테고리별 편집숍 형태로 구성, 고객 취향에 따라 편안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스포츠 퍼포먼스 멀티숍 ‘넥스텝’ 매장 전경 [사진제공=레스모아]

레스모아는 12일 넥스텝 오픈을 기념해 아디다스 부스트, NMD 등을 한정 판매한다. 매장 오픈 이후 1주일간 넥스텝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마임 퍼포먼스 이벤트를 선보이고, 구매고객에게는 요가 밴드를 증정한다.

레스모아 관계자는 “최근 패션업계에 불고 있는 애슬레져 트렌드에 맞춰 국내 최초 스포츠 퍼포먼스 멀티숍으로 선보이는 넥스텝은 특히 여성 고객들이 국내외 유명 스포츠 브랜드의 제품들을 편안하고 즐겁게 쇼핑 할 수 있도록 특화된 신개념 멀티숍이다”며 “앞으로 서울 명동을 중심으로 홍대, 영등포, 대전, 대구, 부산 광복동 등 각 지역 핵심상권에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