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에스원, 통합모니터링 시스템 ‘SVMS 1000채널’ 출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보안업체 에스원이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SVMS 1000채널’을 29일 출시했다.

SVMS 1000채널은 대학, 아파트, 산업단지, 대형 건축물 등 대량 감시가 필요한 시설에 적용할 수 있도록 1000대 이상의 카메라 연결이 가능한 지능형 시스템이다. 침입감지, 도난, 화재감시, 카메라무력화 등 에스원이 자체 개발한 총 14종의 지능형 영상 분석기능은 이상상황 발생을 자동으로 분석해 알려줌으로써 최소한의 인력으로 대규모 시설의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이 제품은 차량번호인식, 얼굴인식, 색상인식 등 지능형 인식 기술을 기반으로 저장된 영상을 빠르게 검색할 수 있는 ‘스마트검색 뷰어’ 기능이 탑재됐다. 또 한대의 카메라로 동시에 여러 영상을 분석하거나 스케줄 설정을 할 수 있어 카메라의 설치위치와 목적에 따라 효율적으로 보안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최근 사회문제로 대두된 영상 유출사고에 대비해 영상을 암호화해 전송하고, 영상재생 때도 사용자 재인증 등 보안성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사광호 에스원 기획팀장은 “SVMS 1000채널은 모니터링요원의 눈을 대신해 24시간 집중감시가 필요한 중요 시설물에 적합한 시스템”이라며 “추가 인력 증원 없이 보안성은 높이고 운영경비를 절감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