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YG문샷, 연말맞이 홀리데이 기프트 '문샷' 모델 정유진도 관심
YG엔터테인먼트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이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기프트를 출시했다.

문샷에 따르면 이번 '홀리데이 기프트'는 고급스러운 한정판 패키지에 홀리데이 파티메이크업, 겨울철 피부관리에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는 총 9가지의 기프트세트다.

이 기프트는 지난 11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30%할인효과로 한정판매하며 '올 어바웃 브로우' '문샷걸's Pick' '포인트 메이크업 세트' '내추럴 메이크업 세트' '윤광 메이크업 세트' '페이스 앤 바디 세트' '고보습 리스토어 세트' '페이셜 스킨케어 세트'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모든 구매자에게 기프트 랩핑 서비스를 제공, 5만원 이상 구매시 문샷 손거울을 증정하며 '홀리데이 기프트'는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문샷 공식몰, 롯데닷컴,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독특한 디자인 패키지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문샷은 최근 모델 겸 배우 이성경에 이어 SBS '풍문으로 들었소' On style '처음이라서'와 2016년 1월 방영예정인 KBS 2TV '무림학교'의 정유진을 문샷의 뮤즈로 발탁했다.

대세 드라마에서 볼 수 있듯 그의 패션과 메이크업스타일이 이슈가 되며 2015년 K-뷰티계 다크호스로 떠오른 문샷에 소비자들이 집중하고 있다.

[사진=YG문샷]
여평구 이슈팀기자 /hblood7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