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바른손카드 ‘더카드’, 고정관념 탈피한 개성만점 가을 청첩장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바른손카드의 청첩장 브랜드 ‘더카드’에서 젊은 감각의 이색 청첩장 신제품 30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30종 중 17종은 더카드가 단독 판매하는 디지털 인쇄 청첩장(이하 디지털 청첩장)이다.

디지털 청첩장은 기존 옵셋 인쇄(인쇄판에 압력을 가해 인쇄하는 방식) 청첩장에 비해 뛰어난 컬러를 구현한다는 것과 고객 취향에 맞춘 커스터마이징(고객 맞춤형)이 용이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더카드에서 인쇄 퀄리티가 뛰어난 디지털 청첩장 포함 30종의 이색 가을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제공=바른손카드]

무엇보다 디자인면에서 유니크 청첩장 브랜드를 표방하는 더카드만의 개성과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꽃 일러스트 청첩장(상품명 BH5733, BH5736, BH5737)의 경우 가을의 서정적인 느낌을 물씬 살렸다. 행운의 네 잎 클로버를 가득 채운 BH5734, 결혼의 여정을 보드 게임으로 재미있게 표현한 BH5743, 신랑 신부 웨딩 사진을 이용해 잡지 표지처럼 디자인한 BH5746 등은 기존 청첩장의 고정관념을 과감하게 탈피한 새로운 시도가 돋보이는 제품들이다.

이 외에도 한국 전통의 미를 젊은 감각으로 재해석한 ‘모던 트래디셔널’ 청첩장은 전 연령층에 사랑 받는 더카드만의 스테디셀러다. 한국 전통 모티프에 파스텔 색감, 캘리그라피 문구 등을 더해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BH5183은 흥겨운 전통 혼례 풍경을 파스텔 컬러의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청첩장 가득 담았으며, BH5178은 한 쌍의 다정한 새와 멋스러운 캘리그라피 문구를 조합해 전통의 멋을 간결하게 표현했다.

자세한 사항은 더카드 홈페이지(www.thecar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