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신라스테이, 화이트데이를 위한 파티&패키지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신라스테이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즐길 수 있는 파티와 패키지를 준비했다. 신라스테이 동탄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와인과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화이트데이 와이너리 파티’와 ‘스윗 마이러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동탄의 ‘화이트데이 와이너리 파티’는 1층 로비에서 14일 오후 8시부터 11시 30분까지 열린다.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등 6가지 와인과 함께 그리시니 스틱, 치즈, 케이크 무스 등 가벼운 핑거푸드가 준비된다. 


신라스테이 동탄의 ‘스윗 마이 러브’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1박, 조식 뷔페 2인, 화이트데이 와이너리 2인 이용권, 신라스테이 베어와 아베다 핸드크림이 들어있는 로맨틱 기프트 햄퍼세트 등 4가지 혜택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9만 5000원부터(세금 별도)다.

신라스테이 역삼도 화이트데이를 위한 ‘스윗 마이 러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역삼의 ‘스윗 마이 러브’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클라우드 생맥주 2잔이 포함되어 있는 ‘프티 파크뷰’ 디너 뷔페 2인, 로맨틱 기프트 햄퍼세트로 구성된다. 가격은 25만 9000원부터(세금 별도).

신라스테이 역삼과 동탄은 패키지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3월 한 달 동안 뷔페에서 코바(Cova)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문의 및 예약 02-2230-3000, www.shillastay.com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