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화사한 봄맞이, 맘누리의 스타일리시한 봄 임부복 기획전

한반도 남쪽 끝 제주에서는 봄을 알리는 유채꽃이 하나 둘씩 꽃망울을 터뜨리기 시작했다. 기나긴 겨울이 끝나가고 계절이 봄과 맞닿으며 봄맞이 준비를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토털 미시 브랜드 맘누리도 봄을 맞아 임부복부터 미시의류까지 화사한 봄맞이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개성 있는 임부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맘누리는 봄맞이 준비를 하는 임산부들을 위해 다른 쇼핑몰들에 한발 앞서 트렌디한 봄 임부복 기획전을 마련했다. 스타일과 기능성 두 가지를 다 충족시키며 10년째 국내 임부복 브랜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만큼 이번 기획전에서도 시즌 트렌드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임부복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 가장 눈길을 끄는 스타일은 데님과 화이트룩이다. 2015년 봄 여성 패션 트렌드이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타일인 만큼 임산부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진청 데님에 과감하고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임부복은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하기에 충분하다. 과하지 않은 레이스가 포인트 된 화이트 원피스는 여성스럽고 깔끔한 느낌을 주어 결혼식이나 돌잔치룩으로 연출하기에도 좋다.

이외에도 파스텔 컬러와 화사한 프린트의 임부복으로 상큼 발랄한 봄나들이룩을 제안하고 있다.

다양한 봄 신상을 만나보고 싶다면 맘누리 슈퍼 리뷰어(이하 ‘맘슈리’)에 도전해 보는 것도 방법이다. ‘맘슈리’란 고객의 리뷰를 통해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개선하고 맘누리를 홍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명예 MD이다.

임부복의 기능성과 디자인에 대한 임산부의 솔직한 리뷰를 통해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맘누리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이며 현재 12기를 모집 중에 있다.

12기 맘슈리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맘누리 제품과 맘누리 행사에 우선 초대되는 혜택이 제공된다. 선발된 인원은 2015년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활동하게 되며 임산부, 출산맘, 미시회원 상관없이 맘누리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매년, 매 시즌 트렌드 분석과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갖춘 임부복을 선보이고 있는 맘누리는 이러한 노력들이 임부복으로 시작해 미시의류에 이르기까지 아웃웨어 뿐만 아니라 ‘엠시크릿’이라는 트렌디한 임산부 언더웨어와 임산부 전용 뉴코스메틱 브랜드 엠끌로이까지 출시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 되었다고 말한다.

임신 기간뿐 아니라 출산 후 평상복으로 입어도 잘 어울리는 다양한 임부복들, 가방, 신발, 악세서리 등 임부복 패션을 완성시켜줄 코디아이템, 예쁘고 편안한 수유복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는 맘누리는 다양한 기획전들과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여주고 있다.

맘누리에서는 2015년 화사한 봄맞이를 시작으로 트렌디하고 개성 있는 임부복을 시즌별 트렌드에 맞춰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화사한 봄맞이를 위한 맘누리의 봄 신상 기획전은 맘누리 홈페이지(www.momnuri.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