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용인 성복동 힐스테이트, 성복 자이 파격할인분양, 100세대한정 공동구매혜택

지난 해에 이어 새해부터 서울 아파트 전세가는 지난 2009년 이후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고, 잠시 주춤했던 수도권 전세 상승폭도 커진 것으로 조사되었다.
 
부동산 3법이 통과되면서 전국적으로 전세뿐 아니라 매매시장의 오름세도 확대되고 있다. 강남 재건축 이주시기가 임박하면서 서울 강남을 중심으로 전셋값 폭등과 품귀현상이 일어나고 있으며 전세매물 부족 만성화로 실수요자의 매매전환이 눈에 띄면서 매력적인 분양가의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경기도 미분양 아파트 중 대표격인 용인 성복 힐스테이트와 성복 자이는 주요 평형대가 45~64평으로 중대형평형임에도 불구하고 강남에서 15분거리, 분당, 판교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입지적 여건으로 최근 미분양 물량이 급속도로 소진되고 있다.

특히 신분당선 성복역이 올해 하반기 시범운행을 예정으로 미분양 아파트 성복동 힐스테이트와 성복동 자이의 공동구매혜택 신청서가 빠르게 들어오고 있다고 한다.

미분양 아파트 성복힐스테이트와 성복자이는 특별하게도 현재 할인분양과 더불어 공동구매혜택이라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성복동은 과거 버블세븐지역 중 하나였던 곳으로 수도권의 대표적인 고급아파트 밀집지역이다. 이마트, 롯데마트, 신세계백화점 등 생활인프라는 물론이고 2009년 용인~서울간고속도로 개통으로 강남까지 10분대 진입이 가능하며,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의 이용이 편리하여 사통팔달의 교통요지로서 강남권으로 출퇴근하는 수요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2016년초 개통예정인 신분당연 연장구간 성복역이 역세권이고, 성복역 인근으로 대형 상업용지개발 등 많은 호재를 안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문가들은 한 목소리로, 성복지구를 배산임수의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거주환경이 지금보다 한 차원 더 높은 부촌이 될 거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풍부한 자연녹지를 뛰어넘어 단지에 붙어있는 광교산과 성복천의 아름다운 산책로를 이용할 수 있는 우수한 입지조건이 향후 부동산 회복시기와 맞물려 프리미엄 상승을 기대하게 하는 요소라는 설명이다.

성복동은 우수한 입지조건만큼이나 교육여건도 우수한 것으로 정평이나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초, 중, 고교를 안전하게 통학하고, 인근에 유해환경이나 혐오시설이 전혀 없기 때문에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교육을 시킬 수 있는 것 또한 성복동을 찾는 이유이다.

현재 성복동에 위치한 홍보관에서는 특별한 할인분양을 실시 중이다. 100세대에 한하여 공동구매 혜택 프로모션이 한시적으로 진행 중이기 때문에 관심 있는 수요자의 발 빠른 움직임이 필요할 때이다. 분양 문의 1661-607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